손오공 '스퀴시멜로우' 출시 7주년 기념 특별 이벤트 진행

등록일 2024년03월07일 09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손오공은 껴안고 싶은 어른들의 애착인형 스퀴시멜로우가 3월 7일 일곱 번째 생일을 맞이했다고 밝혔다.

 

스퀴시멜로우는 사랑스러운 브랜드 이미지와 아이코닉한 디자인, 부드러운 감촉을 특징으로 하는 컬렉터블 플러시 인형으로 2인치부터 24인치까지의 다양한 크기와 2,500개가 넘는 디자인으로 55개 이상의 국가에서 모든 연령의 팬들에게 사랑받고 있다.

 

출시 이후 3억 개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으며 틱톡 영상은 110억 뷰를 넘는 등 소비자들의 열광적인 반응에 힘입어 완구 업계의 '오스카'라고 불리는 토이 어워드(Toy of the Year. TOTY)에서 2년 연속 총 10개의 상을 수상했다.

 

2017년 오늘은 스퀴시멜로우의 브랜드 마스코트인 고양이 캐릭터 ‘캠(본명 카메론)'이 최초의 스퀴시멜로우로 등재된 날이다. 캠은 크림색 고양이로 검은색과 갈색 반점을 가지고 있으며 행복하게 웃는 눈과 분홍색 입이 사랑스럽다.

 

다양한 캠 버전의 스퀴시멜로우가 꾸준히 출시되고 있으며, 작년 연말에 출시되어 전 세계적으로 이슈가 된 맥도날드 해피밀 에디션까지 매 시즌 새로운 테마의 캠을 선보여왔다.

 

그중 2020년 12월 선보인 잭 더 블랙 캣(Jack the Black Cat)은 500개 한정 생산되어 발매 2시간도 채 되지 않아 매진된 희귀 한정판으로 스퀴시멜로우 컬렉터들에게 가장 주목받는 제품이다. 잭 더 블랙 캣은 16인치의 검은 고양이로 귀에는 금색 ‘500' 엠블럼이 자수되어 있다.

 

국내에는 현재 7.5인치 버전의 귀여운 파란색 썬캡을 쓴 캠이 출시되어 인기를 얻고 있다.

 

더현대 서울 스퀴시멜로우 팝업스토어에서 스퀴시멜로우데이를 기념해 ‘3월 7일, 생일을 축하해 주세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손오공에서 운영하는 스퀴시멜로우 공식 인스타그램(@squish_plush_sok)에 올려진 게시글에 ‘생일 축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여 기간은 3월 14일(목)까지며 추첨을 통해 5월 출시 예정인 국내 1호 스퀴시멜로우 벚꽃 에디션(6명)을 선물로 증정한다.

 

스퀴시멜로우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스퀴시멜로우데이 이벤트는 벚꽃 테마의 핑크빛 옷을 입은 봄 향기 가득한 스퀴시멜로우를 누구보다 먼저 얻을 수 있는 기회”라며 “스퀴시멜로우의 생일을 축하하고 특별한 선물 받으세요”라고 말했다.

 

한편, MZ들의 놀이터 플레이인더박스와 함께 더현대 서울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중이다. 스퀴시멜로우의 말랑 폭신한 감촉을 다양한 방법으로 경험할 수 있는 스퀴시멜로우 X 플레이인더박스 팝업스토어는 더현대 서울 5층 플레이인더박스 매장에서 3월 21일까지 진행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