앵커드, '로블록스' 공식 이벤트 오거나이저 및 커뮤니티 앰배서더로 선정

등록일 2024년04월04일 09시45분 트위터로 보내기

 

'로블록스' 개발 및 퍼블리싱 스타트업 앵커드가 로블록스가 임명한 공식 이벤트 오거나이저이자 한국 로블록스 개발자 커뮤니티를 대표하는 커뮤니티 앰배서더로 선정되었다고 발표했다.

 

이번 선정은 앵커드가 한국 로블록스 개발자 커뮤니티에 모두가 환영받는 안전하고 매너를 갖춘 환경을 제공하는 데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결과이다.

 

앵커드는 한국에서 로블록스 개발자들을 육성하고, 체험 개발을 지원하여 글로벌 인기 IP를 창출하는 데 앞장서고 있는 선도 기업이다. 현재 앵커드는 로블록스 개발자 커뮤니티, 앵커드 길드를 운영하며, 개발자들이 창의력을 발휘하고 서로 협력하여 다양하고 풍부한 로블록스 체험을 창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커뮤니티 앰배서더는 커뮤니티 내에서 다양한 이니셔티브를 주도하고, 이벤트 참여 및 커뮤니티 지원 역할을 수행한다. 앵커드의 백인우 대표, 정상윤 연구원, 이준영 연구원을 포함한 총 6명의 로블록스 게임 개발자 및 콘텐츠 크리에이터가 이 중요한 역할을 맡게 되었다.

 

앵커드의 백인우 대표는 "로블록스 코리아의 공식 이벤트 오거나이저이자 커뮤니티 앰배서더로 선정된 것은 큰 영광입니다. 우리는 로블록스 커뮤니티의 성장과 발전에 적극적으로 기여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라고 전했다. 그는 또한 "앞으로도 로블록스 개발자들이 자신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실현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발전된 커뮤니티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라고 덧붙였다.

 

앵커드는 로블록스와 긴밀한 협력을 통해 다양한 커뮤니티 이벤트와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실행할 계획이며, 이를 통해 로블록스 개발자 커뮤니티의 성장을 촉진하고, 개발자들이 서로 소통하며 협력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앵커드는 앞으로도 로블록스 커뮤니티의 발전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며, 로블록스 개발자들이 성공적인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