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 로그 원 리얼 액션 촬영기 공개

등록일 2016년12월09일 12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올 겨울 가장 압도적인 액션 블록버스터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감독: 가렛 에드워즈 출연: 펠리시티 존스, 디에고 루나, 견자단, 강문, 리즈 아메드, 매즈 미켈슨, 포레스트 휘태커 외 개봉: 2016년 12월 28일]'가 리얼 액션과 새로운 캐릭터, 스토리로 새롭게 탄생된 '스타워즈' 스타일을 담은 스페셜 영상 '리얼 액션 촬영기'를 공개했다.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가 기존의 시리즈를 완전히 벗어난 새로운 스타일을 예고하는 스페셜 영상 '로그 원 리얼 액션 촬영기'를 공개해 시선을 모으고 있다.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는 희망이 사라진 시기, 평범했던 사람들이 한 팀이 되어 세상을 구원할 반란을 통해 영웅으로 거듭나는 이야기이다.
 

이번에 공개한 스페셜 영상은 기존 예고편으로 통해 공개되었던 장면 외의 추가 장면을 볼 수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유능한 정보 요원 '카시안'으로 분한 디에고 루나의 “도전적인 작업이다. 하루는 감성적 장면을 촬영하는데, 다음 날은 스톰트루퍼를 날려버리기도 했다. 여러 가지를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언급한 영화에 대한 애정어린 인터뷰는 새로운 스타워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여기에 몰디브에서 촬영된 거대한 지상 전투 장면은 핸드헬드 기법을 도입해 대형 폭발신을 초근접 촬영하면서 지금까지의 '스타워즈' 시리즈에서는 경험할 수 없었던 스피드와 리얼함을 담은 액션 블록버스터로써의 볼거리를 선사한다.

우주에서 지상으로 확장된 새로운 '스타워즈'의 스타일에 대해 디에고 루나는 “멀고 먼 은하계에서 달리는 기분이다.”라고 말해 스크린을 너머 전해지는 생동감 넘치는 액션과 현실성을 높인 스타일을 예고하고 있다. 이처럼 기존 시리즈에서 과감한 변신을 꾀하며 보다 넓은 관객층에게 다가가는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는 올 겨울 전세계 '스타워즈' 열풍을 선도하며 새로운 '스타워즈'의 탄생을 예고한다.
 

액션과 스타일 모두 달라진 새로운 '스타워즈'의 탄생을 담은 '로그 원 리얼액션 촬영기'를 공개한 액션 블록버스터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는 오는 12월 28일 개봉한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