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레고코리아 전 세계 여아 대상 '레고 프렌즈 디자이너' 글로벌 캠페인 진행

2017년01월16일 10시00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내가 만든 레고 작품이 실제 '레고 프렌즈' 제품으로 출시되는 꿈이 이루어진다.
 
(주)레고코리아(보 크리스텐센 대표)는 레고그룹과 토이저러스가 함께 어린이가 만든 작품을 선정해 실제 레고 프렌즈 제품으로 개발하는 ‘레고® 프렌즈 디자이너’ 글로벌 캠페인을 실시하고, 2월 28일까지 응모를 진행한다.
 
전세계적으로 동시에 펼쳐지는 레고 프렌즈 디자이너 캠페인은 한국 나이로 6세에서 12세 사이의 여아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로, 아이들에게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유롭게 펼치기 위한 자신감을 심어주기 위해 기획됐다. 레고 프렌즈의 배경인 '하트 레이크 시티' 속 어울리는 나만의 장소를 레고 브릭을 통해 만드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심사를 통해 전세계 최총 우승자로 선발된 어린이의 작품은 실제 제품으로 만들어져 올해 하반기 전세계로 출시된다. 제품에는 어린이 디자이너를 표현한 미니 피겨가 함께 포함된다. 뿐만 아니라 1주일간 레고 본사에 머물며 디자이너로서 자신의 작품을 실제 제품으로 발전시키는 업무를 체험해볼 수 있다.
 
레고코리아는 더욱 많은 국내 어린이들의 참가를 응원하는 의미에서 한국에서 가장 창의적인 어린이 대표 작품도 선정한다. 한국의 참가자 중 1등 어린이 가족에게는 일본 나고야에 위치한 '레고랜드'에서 2박 3일 간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여행권을 증정하며, 30명의 창의력 상 수상자를 추가로 선정해 5만원 상당의 레고 프렌즈 세트를 증정한다.
 
참가 방법은 실제 브릭을 가지고 조립하거나 무료로 다운이 가능한 '레고 디지털 디자이너(LEGO Digital Designer, LDD)' 프로그램을 사용해 작품을 만들고, 레고 공식 홈페이지 내 프렌즈 디자이너 코너에 작품 사진 4장을 업로드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 또는 토이저러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이 자신만의 이야기를 마음껏 만들어보는 경험으로, 상상력과 창의력, 그리고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라며, “레고의 본질인 창작을 통해 앞으로도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증진시킬 수 있는 레고 놀이 문화를 만들어갈 것”이라고 밝혔다.

퍼펙트 랜덤, 인디 플랫포머 게임 '드릴 버...
스마일게이트 신작 '카오스 제로 나이트메...
'폭발적 흥행' 넥슨 신작 '아크 레이더스',...
넥슨 신작 방치형 RPG '메이플 키우기' 깜...
엔씨소프트-대원미디어 게임 유통 계약 체...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와이즈넛, 정부 국정자원 NHN클라우드로 이전 확정... NHN클라우...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