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 ZARD 노래 담은 스페셜 뮤직 예고편 공개

등록일 2017년01월25일 10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명탐정 코난' 시리즈 최초의 프리퀄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이 오는 2월 8일 개봉을 앞두고 팬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스페셜 뮤직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뮤직 예고편은 TV 시리즈와 극장판 등을 통해 '명탐정 코난'과 깊은 인연을 맺은 일본의 대표 아티스트 ZARD의 노래 '운명의 룰렛을 돌려줘'와 이번 작품의 하이라이트라 할 수 있는 신이치, 란의 트로피컬 랜드 데이트 장면으로 제작되어 코난 팬들의 시선을 모은다. J-POP을 대표하는 ZARD는 다수의 '명탐정 코난' TV 시리즈는 물론, 3편의 극장판에도 참여했을 정도로 코난과 깊은 인연을 가진 아티스트로 2007년 갑작스런 죽음 후에도 미발표곡이 이듬해 개봉한 '명탐정 코난: 전율의 악보' 주제가로 선정되어 팬들을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다.
 

TV 시리즈 4기의 오프닝 곡으로 팬들의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노래 '운명의 룰렛을 돌려줘'가 흐르는 가운데 평범한 고등학생의 모습으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있는 신이치와 란의 모습이 그득한 이번 뮤직 예고편으로 본편에 대한 팬들의 호기심은 증폭될 예정. 특히 다시 돌아갈 수 없는 그날의 알콩달콩한 신-란 로맨스가 팬들의 안타까움을 자아내는 동시에 완성도 높은 현대적 작화로 그려진 따뜻한 영상미는 관람욕구를 더욱 자극한다.
 

20편의 극장판, 90권의 만화책 단행본, 850화 이상의 TV 애니메이션 등 1994년 첫 선을 보인 이후 최고의 킬러컨텐츠로 자리매김 해 온 '명탐정 코난'은 고교생 명탐정 신이치가 의문의 독약을 먹고 어린아이(코난)의 몸으로 변해버린 후 벌어지는 이야기를 다룬 작품으로 전매특허인 짜릿한 추리와 개성 있는 캐릭터들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 잡아왔다. 운명적인 사건이 발생한 그 날 이전의 이야기를 담은 이번 '명탐정 코난: 에피소드 원'은 시리즈 최초의 프리퀄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오는 2월 8일 개봉 예정.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