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웍스의 첫 번째 뮤지컬 애니메이션 '트롤[감독: 마이크 미첼, 월트 도른 주연: 안나 켄드릭, 저스틴 팀버레이크 등 제작: 드림웍스 애니메이션 제공/배급: CJ엔터테인먼트 개봉: 2월 16일]'이 개봉을 하루 앞두고 애니메이션 중 예매율 1위에 올랐다.
영화 '트롤'은 행복이 넘치는 트롤 왕국의 긍정공주 '파피'와 걱정병 친구 '브랜치'가 우울종결자 '버겐'들에게 납치된 친구들을 구하기 위해 떠나는 뮤직 어드벤처이다. '트롤'은 2월 15일(수), 영화진흥위원회 입장권 통합 전산망에서 '마이펫 오지', '발레리나' 등을 앞서며 애니메이션 중 예매율 1위를 기록했다. 이에 더해 더빙 배우 이성경&박형식과 함께한 '트롤데이' 행사로 한껏 높아져있는 예비 관객들의 영화에 대한 기대감이 폭발적으로 증폭되고 있는 상황이다.
영화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고 있는 예비 관객들은 "아이들이 매일매일 개봉일만 기다리고 있어요. 컵케익? 할 때마다 빵빵 터지네요 저도 기대돼요"(네이버 jh12****), "귀여운 긍정공주 파피! 트롤 너무 기대되요 개봉날만 기다리고 있어요"(네이버 rla9****), "흥 많은 트롤과 함께하는 신나는 모험이야기~ 귀여운 트롤과 함께라면 어깨가 들썩들썩 거릴 것 같아요. 아이들과 봄방학에 꼭 보고 싶네요"(네이버 csr9****) 등의 댓글을 통해 개봉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드러내고 있다.
여기에 영화의 총괄 음악 프로듀서를 맡은 저스틴 팀버레이크가 프로듀싱한 'Can't Stop the Feeling!'을 비롯한 귀를 즐겁게 하는 OST와 대세 핫 아이콘 이성경과 박형식의 한국어 더빙 소식으로 개봉 전부터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트롤'은 오감을 만족시키는 웰메이드 애니메이션으로서 2월 극장가를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애니메이션 예매율 1위를 기록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하고 있는 영화 '트롤'은 바로 2월 16일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