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레고코리아, 2018년 신제품 어린이 체험 그룹 '레고 플레이 클럽' 모집

2017년11월15일 16시59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주)레고코리아(마이클 에베센 대표)는 2018년 신제품 출시에 앞서, 영유아 대상 제품부터 최근 출시된 코딩 로봇 제품 등 대표적인 레고 인기 시리즈를 주제로 아이들이 부모와 함께 직접 체험하는 어린이 체험 그룹 '레고 플레이 클럽'을 운영하고 11월 30일까지 모집을 진행한다.
 
'레고 플레이 클럽'은 총 다섯 종류의 주요 프랜차이즈 체험단을 아우르는 통합 명칭으로, 레고코리아가 공식적으로 운영하는 통합 리뷰 그룹이다. 선정 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2018년 신제품 무료 체험을 비롯해, 2018년 레고코리아가 진행하게 되는 오프라인 행사 또는 이벤트 캠페인 등에 우선 참가 자격을 얻게 된다. 또, 우수 활동자에게 증정하는 100만원 상당의 레고 신제품과 함께 레고코리아의 어린이 광고 모델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레고 플레이 클럽 지원은 각 프랜차이즈 제품의 연령대에 맞는 자녀를 둔 맘 블로거를 대상으로 한다. 해당 제품은 영유아 대상 제품(1.5~8세)을 묶은 '레고 듀플로'와 '레고 주니어'를 비롯해 6세에서 9세 사이의 어린이를 대상으로 하는 '레고 시티' 및 '레고 프렌즈', 7세에서 12세 사이를 대상으로 하는 '레고 닌자고'와 마지막으로 올해 출시된 코딩 제품 '레고 부스트'로 구성된다.
 
레고 플레이 클럽에 지원을 원하는 부모는 자녀의 연령대와 취향을 고려해 원하는 프랜차이즈를 선택하고 지원하면 된다. 지원 기간은 11월 30일(목)까지 동일하며, 세부 체험단 별 활동 기간과 방식은 차이가 있어 상세 요강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레고 플레이 클럽 지원 및 세부 내용은 레고® 플레이 클럽 공식 페이지 또는 레고 공식 블로그를 참고하면 된다.
 
레고코리아 관계자는 “공식 체험단 활동을 통해 특히 부모 입장에서도 아이와의 소중한 추억을 만드는 기회가 되어 좋았다는 반응이 많았다”며, “레고의 주인공인 아이들이 직접 만들어보고 체험하며 느끼는 목소리에 귀 기울이는 등 2018년에도 다양한 방식의 소통 활동을 넓혀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HAOPLAY '리버스: 1999', 2주년 기념 업데...
글로벌 시장 공략 속도 내는 카카오게임즈,...
하이브로 '타이니팜: 리마스터', 서비스 반...
넷마블 신작 '뱀피르' 공식 OST 영상 공개...
마상소프트 '킹스레이드', 도쿄게임쇼 통해...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
풀무원, '금값' 김값 가격 폭등에 정부 김 비축 제도 추진... 김...
도우인시스, 삼성 폴더7 미국서 예약신기록... UTG 단독 공급 부...
루미르, 일론머스크 스페이스X와 위성 3,4,5기 추가 발사 계약 '...
SK이터닉스, 美 ESS 시장 직접 진출… 대중국 고관세 수혜 기대...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
메타보라게임즈, 보라 생태계와 카이아 CL 프로토콜 연동 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