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크레더블 2' 히든카드 베이비 히어로 '잭잭' 각양각색 매력 발산

등록일 2018년06월27일 17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북미 박스오피스 역대 애니메이션 오프닝 신기록을 시작으로 개봉 10일 만에 2018년 북미 박스오피스 3위에 등극하며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인크레더블 2'가 슈퍼파워 가족의 사랑스러운 막내, 베이비 히어로 '잭잭'의 '인크레더블'한 무한 매력을 공개한다.
 

'인크레더블 2'는 엄마 '헬렌'이 국민 히어로 '일라스티걸'로 활약하고 아빠 '밥'은 삼남매와 고군분투하며 육아 히어로(?)로 거듭난 가운데, 정체불명의 악당이 등장하면서 슈퍼파워 가족이 다시 한번 '인크레더블'한 능력을 발휘하는 이야기이다.
 

키 80센티미터, 나이 한 살의 '잭잭'은 슈퍼파워 가족의 사랑스러운 막둥이지만 동시에 난생 처음 육아에 도전한 아빠 '밥'을 가장 괴롭히는 아기이다. 이제 막 걸음마를 떼고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밥'을 긴장하게 하는가 하면 옹알이 밖에 의사 표현을 하지 못해 '잭잭'이 원하는 바가 무엇인지 아빠는 알 수가 없다. 그러던 어느 날 '잭잭'의 초능력을 발견하게 된 '밥'. 막내 역시 다른 가족과 마찬가지로 슈퍼파워를 가지고 있다는 사실에 기쁜 것도 잠시, 눈에서 레이저를 발사해 아빠의 머리를 태우는가 하면 몸에서 전기와 불을 내뿜고 툭하면 순간이동에 자가증식, 괴물로 돌변하는 등 다양하고 놀라운 능력을 발휘하며 아빠 '밥'을 당혹케 한다.
 

'인크레더블 2'는 귀여운 외모로 아장아장 걸으며 무시무시한 슈퍼파워로 반전 매력을 뿜어내는 베이비 히어로 '잭잭'의 새로운 면모를 예고하며, '잭잭'이 슈퍼파워 가족의 히든 카드로 어떤 활약을 펼칠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해외 언론 역시 “'인크레더블2'의 신 스틸러는 잭잭!”(Deadline), “잭잭의 모든 장면은 기쁨 그 자체!”(USA TODAY), “잭잭 등장에 절로 엄마 미소”(LatestLY) 등 '잭잭'의 사랑스러운 매력에 아낌없는 극찬을 쏟아내고 있어 국내 관객들의 기대를 한껏 높이고 있다.


앙증맞게 귀여운 막내 '잭잭'의 '인크레더블'한 반전 매력을 공개하며 새로운 재미를 기대하게 만드는 영화 '인크레더블 2'는 오는 7월 19일 국내 개봉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