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이아 코퍼레이션 파워 배틀팽이 '듀얼무타타' 출시

등록일 2018년08월10일 10시47분 트위터로 보내기

가이아 코퍼레이션(대표 나원석)은 배틀의 재미가 한층 강화된 팽이 장난감 '듀얼무타타(수입사: 밸류앤밸류)'를 선보였다.

듀얼무타타 배틀팽이는 기존 팽이 장난감에 비해 배틀의 재미를 한층 높인 것이 장점이다. 돌고 있는 팽이 위에 에너지링을 결합하면 파워가 강해져 배틀 재미가 증가된다.
 
제품은 팽이 본체인 '비스트프레임'과 '에너지링', '엔진부스터'로 구성되며 '레드 블레이즈 드래곤', '윈드 갓 블레이즈', '옐로 아머 블레이즈' 등 6가지 종류가 있다. 가격은 25,000원이다.

이와 함께 2인용 배틀세트도 마련돼 있다. 팽이 2개와 엔진부스터 그리고 지름 30cm 크기의 원형 훈련용경기장이 포함되어 게임에 앞서 연습을 해볼 수 있다. 세트 제품은 2가지 종류(블루 헌터 드래곤과 옐로 아머의 대결 세트, 레드 블레이즈 드래곤과 윈드 갓 블레이즈의 대결 세트)가 있으며 가격은 61,000원이다.
 
듀얼무타타는 지난 6월초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원과 애니박스에서 방송을 시작한 팽이 액션 애니메이션이다. 두 개의 팽이가 하나로 합쳐져 각기 다른 개성으로 대결을 벌이는 무타타 배틀경기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얻게 되자 3년마다 무타타 왕 선정 대회를 열게 되었고, 많은 이들이 ‘무타타왕'이 되기 위한 대결을 펼친다는 내용이다.
 
듀얼무타타 팽이 장난감은 G마켓, CJ몰 등 온라인쇼핑몰을 비롯해 롯데마트 구로점과 킨텍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