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문화

'배짱 두둑한 사람들', 예고편 공개... 힐러리 클린턴과 킴 카다시안이 만나다

2022년08월24일 11시03분
게임포커스 편집부취재팀 (desk@gamefocus.co.kr)

Apple Original Series '배짱 두둑한 사람들' – Gutsy이 9월 9일 Apple TV+를 통한 전 세계 공개를 확정하고 예고편을 공개했다.
 
Apple Original Series '배짱 두둑한 사람들'은 힐러리 클린턴과 그녀의 딸 첼시 클린턴이 세상에서 가장 대담하고 용감한 여성들을 만나기 위해 떠나는 눈부신 여정을 그린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뉴욕타임스(New York Times) 베스트셀러 '배짱 두둑한 여성들의 책(The Book of Gutsy Women)'을 기반으로 한 이 시리즈는 힐러리 클린턴과 첼시 클린턴이 '배짱이 두둑하다(gutsy)'는 말의 진정한 의미를 보여주는 비범한 여성들을 만나 대화를 나누는 다큐멘터리다.
 
예술가부터 사회 운동가, 지역 사회 지도자, 일상에서의 영웅 등 각 분야의 선구자들이 등장하는 '배짱 두둑한 사람들'은 총 8편의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9월 9일 Apple TV+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된다.
 
힐러리 클린턴과 첼시 클린턴이 만나는 화려한 게스트 라인업에는 글레넌 도일, 제인 구달 박사, 마리스카 하지테이, 골디 혼, 케이트 허드슨, 킴 카다시안, 메건 더 스탤리언, 앰버 루핀, 에이미 슈머, 글로리아 스타이넘, 완다 사이키스, 시모네(레지 개빈), 애비 웜바크, 나탈리 윈(콘트라 포인츠) 등 클린턴 모녀의 개인적인 영웅부터 비범하고, 용감하며 강인한 여성들이 포함돼 있어 눈길을 끈다. 힐러리 클린턴과 첼시 클린턴은 매 에피소드에서 끈끈한 모녀 호흡을 발산하며 게스트들과 함께 시의적절한 소재들에 대해 세대를 뛰어넘는 허심탄회한 대화를 나눌 예정이다.
 
히든라이트 프로덕션(HiddenLight Productions)과 Left/Right LLC가 제작한 '배짱 두둑한 사람들'은 힐러리 클린턴과 첼시 클린턴이 총괄 제작했으며, 총 책임을 맡은 애너 차이를 비롯해 조니 웹, 시오반 시너튼, 로마 칸나, 켄 드럭커맨, 뱅크스 타버 또한 총괄 프로듀서로 이름을 올렸다.
 
프로듀서로는 케빈 바르가스와 클레어 페더스톤, 자문 프로듀서 후마 애버딘, 바리 루리가 함께 참여하였고, 애너 차이, M.J. 델라니, 엠버 파레스, 샐리 프리맨, 유 구, 조이 제이코비, 알린 넬슨, 신시아 웨이드가 연출을 맡았다.
 
주목받은 드라마부터 코미디 시리즈, 영화, 획기적인 다큐멘터리, 어린이와 가족을 위한 예능까지, Apple TV+가 제공하는 프리미엄 콘텐츠는 원하는 모든 화면에서 시청 가능하다.
 
2019년 11월 1일 런칭한 Apple TV+는 전 세계 최초로 오리지널 콘텐츠만을 제공하는 스트리밍 서비스로, 계속해서 오리지널 히트작들을 공개하고 있으며 다른 어떤 스트리밍 서비스보다 빠르게 수많은 수상 이력과 흥행을 기록했다.
 
Apple의 오리지널 영화, 다큐멘터리, 시리즈는 올해 아카데미 시상식 작품상을 수상한 '코다' - CODA를 포함해 최근까지 264회의 수상 이력과 1,149회의 노미네이트 이력을 기록하고 있다.
 
젠지 '2024 MSI'에서 中 1번 시드 BLG 꺾고...
SBXG·에어부산 지역 경제 발전 공동 마케...
‘샬레’ 선생님들 헤쳐 모여! 넥슨 ‘블루...
프롬소프트 키타오 야스히로 개발자 '엘든...
전국 '디맥' 팬 성수동에 집결, 공연 & 팝...
kakao 트위터로 보내기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에스피소프트, MS 아마존 340조 AI 데이터댐 경쟁... MS SPLA 사...
이노룰스-비트컴퓨터,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의료정보화 신규...
네오핀, 글로벌 RWA 선두주자 도약 위한 신규 RWA 플랫폼 계획 ...
네오위즈 '이드 서울 2024' 베뉴 스폰서 참여, 오프닝 세레모니 ...
위메이드, 사우디아라비아 로그 센티널 스튜디오와 위믹스 온보...
동아엘텍, 사피엔반도체 강세에 자회사 투자 부각 '상승세'...
네오핀, 핀시아를 이더리움과 클레이튼으로 연결하는 최초의 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