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던파모바일' 오프라인 이벤트 '던파모바일 아케이드' 8월 개최 확정

등록일 2024년06월07일 20시40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플이 개발하고 넥슨이 서비스 중인 모바일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이하 던파모바일)'의 개발진이 금일(31일) '재해: 멸망의 칼릭스' 업데이트 기념 깜짝 라이브 방송 '던파모바일 드라이브'를 진행했다.

 

이번 라이브 방송에서는 옥성태 디렉터와 고민용 콘텐츠 총괄 외에도 '비 하이브' 등의 던전 콘텐츠를 제작한 김승환 콘텐츠 개발자가 참여했다.

 

이들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신규 콘텐츠 재해: 멸망의 칼릭스 플레이와 함께 게임 개선점 및 오프라인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일부 공개했다.

 

귀검사(남) 도트 개선
개발진은 라이브 방송에서 귀검사(남) 도트를 개선할 것을 예고했다.

 

던파모바일의 귀검사(남)은 기존 PC '던전앤파이터' 버전보다 키와 비주얼적으로 개선된 도트를 선보였다.

 

하지만 옥성태 디렉터는 "던전 분위기 스타일에 맞게 도트를 개선하고 모션도 바뀔 예정이며 실제 업데이트 후에는 기존 버전과 비교가 크게 될 것이다"라고 예고했다.

 


 

오프라인 이벤드 '던파모바일 아케이드' 8월 개최 확정
개발진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오프라인 이벤트 '던파모바일 아케이드'를 오는 8월 개최할 것으로 예고했다.

 

던파모바일 아케이드는 당초 7월 개최 예정이었으나 유저 접근성을 고려해 작년과 달리 킨텍스가 아닌 서울에서 진행하는 것으로 결정되며 시기가 8월로 밀려났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