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직후 '1위' 기록한 호요버스 신작 '젠레스 존 제로'..."원활한 한국 서비스 위해 최선 다하겠다"

등록일 2024년07월04일 22시10분 트위터로 보내기


 

호요버스가 4일 전세계 동시 출시한 신작 ARPG ‘젠레스 존 제로’가 출시 직후 국내 마켓 인기 순위 1위에 오르며 화제다.

 

젠레스 존 제로는 수수께끼의 재해 ‘공동’이 발생한 세계 속 인류 최후의 도시 ‘뉴에리두’에서 펼쳐지는 모험을 그리고 있으며 유저는 ‘로프꾼’이 되어 공동에 잡입, 비밀을 파헤치게 된다.

 

이미 다수의 테스트를 통해 게임성 검증을 마친 젠레스 존 제로는 이용자들로부터 뛰어난 액션 퀄리티, 개성있는 캐릭터와 콘텐츠로 게이머들의 주목을 한 몸에 받았으며 글로벌 사전이용자 47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사실상 상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평가받아왔다.

 

호요버스 관계자는 “젠레스 존 제로의 출시 이후 많은 유저분들이 좋아해주셔서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게임을 원활하게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한편, 성공적인 국내 서비스를 위해 호요버스는 7월 11일부터 14일까지 나흘 간 한강 세빛섬에서 출시를 기념하는 대규모 오프라인 행사를 진행하며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을 비롯해 다양한 미디게임과 특별 제작된 대형 Bangboo가 전시될 예정이다.

 

출시 직후 구글 플레이스토어 인기 순이 1위, 애플 앱스토어 인기 순위 9위를 기록중이다(자료 : 모바일인덱스 실시간 순위통계 차트)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