밸로프(대표 신재명)는 리듬 게임 ‘오투잼 리믹스(O2JAM REMIX)’가 일본을 포함한 글로벌 정식 출시를 목표로 진행되는 2차 비공개 베타 테스트(Closed Beta Test) 지원자 모집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고 5일 밝혔다. 800명이 넘는 유저들이 참여해 약 270%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오투잼 리믹스’는 밸로프에서 과거 오투잼을 리퍼블리싱하여 새롭게 선보인 온라인 리듬 게임이다. 올해 초 자체 플랫폼인 VFUN과 자회사 G.O.P의 플랫폼 일본 피망에서 1차 CBT 테스터를 모집해 약 700명의 유저가 신청하였다. 테스터들은 기존 오투잼 리듬 게임 고유의 7 버튼 외에도 4 버튼과 5 버튼 플레이가 새롭게 추가되어 이전 게임 플레이의 향수와 함께 새로운 플레이 방식이 신선하다는 평을 남기면서 성공적으로 마무리되었다.
이번 2차 CBT는 정식 출시를 목표로 7월 1일부터 3일까지 총 300명의 유저를 추첨으로 선발하고자 사전 등록을 진행하였다. 종료일 기준 일본 피망과 VFUN을 포함해 800여 명이 넘는 인원이 몰렸다. 일본 내 게임 웹진 오토마톤(AUTOMATON, オートマトン)의 CBT 모집 기사에는 18.5만 뷰가 기록되는 등 게이머들 사이에서 높은 관심과 기대감을 보이고 있다.
2차 테스트에서는 UI 개선과 함께 새로운 콘텐츠와 곡이 공개된다. 기존 1차 테스트 당시 유저 피드백이 다수 접수된 UI 부분을 적극 반영하여 개선했으며 1차 테스트에서 제공되지 않았던 캐릭터 치장 기능도 새롭게 공개하면서 온라인 멀티 플레이를 진행하는 유저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2차 CBT에 당첨된 유저만 참여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준비 중이다. 이번 CBT 참여 이후 설문 조사를 진행해 의견을 자세하게 작성한 유저 12명을 선정하여 아마존 기프트 카드를 경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밸로프 관계자는 “지난 1차와 이번 2차 CBT로 수렴한 유저 의견을 적극 반영하여 더 즐거운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하고 있다”며 “2차 참가자 신청에 지원한 한국을 비롯한 많은 글로벌 유저들의 관심에 보답할 수 있도록 2차 테스트 이후 더욱 세련된 정식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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