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엇 게임즈 '리그 오브 레전드', 여름 맞이 신규 콘텐츠 '동물특공대' 공개

등록일 2024년07월22일 10시28분 트위터로 보내기

 

라이엇 게임즈는 22일, 자사의 PC MOBA(Multiplayer Online Battle Arena, 다중사용자 온라인 전투 아레나) 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League of Legends, 이하 LoL)’에서 여름을 맞아 ‘동물특공대’ 콘텐츠를 출시하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물특공대’ 캠페인은 신규 모드 ‘집중포화’를 비롯해 새로운 챔피언과 스킨 등을 즐길 수 있는 LoL의 여름 맞이 대규모 업데이트다. 이 중 집중포화는 8월 20일(화) 15시 59분까지만 플레이할 수 있는 기간 한정 콘텐츠다.


라이엇 게임즈는 이번 캠페인을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 플레이어는 집중포화에서 ▲5분 이상 생존 ▲1회/3회 승리 ▲2인 이상 사전 구성 팀으로 승리하거나 ▲PC방에서 승리하면 게이밍 노트북/키보드, 애플 에어팟 3세대,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소환사의 협곡(일반 또는 랭크 게임)을 ▲한 번만 플레이해도 보상을 받으며 ▲1회 승리 ▲2인 이상 사전 구성 팀으로 승리 ▲PC방에서 승리 시 동일한 보상을 얻는다. 모든 이벤트는 8월 1일(목) 23시 59분까지 참여할 수 있다.


라이엇 게임즈는 플레이어가 친구와 함께 신규 모드 및 소환사의 협곡을 즐길 수 있도록 친구 초대 이벤트도 진행한다. 플레이어가 초대 코드를 생성한 후 생성한 초대 코드로 친구가 등록을 완료하면 본인과 친구 모두 ▲마법공학 상자와 열쇠를 얻는다(계정당 1회 제공).


LoL의 여름 캠페인 ‘동물특공대’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LoL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