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니원, '짱구는 못말려' '엉덩이 탐정' 등 신작 극장판 TV 방영 결정

등록일 2024년08월07일 09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애니메이션 전문 채널 애니원(대표: 곽영빈)에서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큰 인기를 끌었던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동물소환 닌자 배꼽수비대’와 ‘엉덩이 탐정: 미스터리 가면 ~최강의 대결’ 총 2편을 오는 10일(토) 방영함을 알렸다.

 

지난 2023년 개봉한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시리즈 30번째 이야기인 ‘동물소환 닌자 배꼽수비대’와 ‘극장판 엉덩이 탐정: 미스터리 가면’을 애니원에서 방영을 확정 지으며 스크린이 아닌 TV로도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여름방학을 맞은 어린이들을 위해 이번 토요일 두 작품을 연속방송 할 예정이라 전했으며, 국내 부동의 인기 캐릭터인 ‘짱구’와 ‘엉덩이 탐정’의 최신 극장판 시리즈를 방영함에 따라 한여름 재밌는 볼거리를 제공할 것이라 전했다.

 

더불어 애니원 홈페이지에서는 ‘극장판 엉덩이 탐정 방영 기념 이벤트’ 및 도라에몽 팬아트 이벤트 ‘도라ON! 여름방학’ 이벤트도 현재 진행중에 있으니, 프로그램 시청과 동시에 이벤트에 참여해 TV출연 기회까지 얻게 된다면 이번 방학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된다.

 

애니원에서 ‘극장판 엉덩이 탐정: 미스터리 가면 ~최강의 대결’은 8월 10일 토요일 오전 9시에 만나볼 수 있으며, ‘극장판 짱구는 못말려: 동물소환 닌자 배꼽수비대’는 같은 날 오전 10시 30분에 바로 이어서 방영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자세한 정보는 애니원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