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벨인피니트는 26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승리의 여신 : 니케(이하 니케)’의 서비스 2주년을 기념하는 공식 온라인 생방송을 진행했다.
한국과 일본, 미국을 포함해 전세계에서 동시에 진행하는 이번 방송에서는 곧 다가올 2주년 기념 콘텐츠 업데이트 및 진행중인 다양한 협업 관련 진행 사항이 공유됐다. 특별 방송에서는 캐릭터 시프티와 라피, 아니스가 MC를 맡고, 라피와 아니스가 2주년 기념 특별 방송 한정 의상을 입고 등장해 유저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먼저 신규 픽업 캐릭터로 ’신데렐라’, ‘그레이브’, 기존 필그림 캐릭터인 ‘라푼젤’의 베리에이션 버전인 ‘라푼젤 : 퓨어 그레이스’가 공개됐다.
신데렐라는 일리시온 제3 니케 연구소에서 제작된 2세대 페어리 테일의 첫 번째 모델이자 랩쳐의 침식을 받아 최초의 헬레틱이 된 니케로 코드 명 ‘아나키오르’로 불렷던 니케다. 3버스트 스킬을 사용하는 신데렐라는 로켓 런처를 사용하는 전격 코드 타입의 방어형 캐릭터로 이름에서 알 수 있듯 전용 무장인 유리구두 무장을 미끼로 활용한 방어 능력을 갖추고 있으며 기존 니케와는 완전히 다른 전투 UI를 가지고 있다.
그레이브는 헬레틱으로 변한 아나키오르를 다시 신렐렐라로 작성시키는데 결정적인 역할을 한 니케다. 게임 내에선 2버스트 스킬을 사용하는 소총을 주무장으로 하는 작열 타입의 지원형 니케로 기본적으로 일반 공격을 통해 자기 자신을 강화할 수 있으며 관통 공격을 가진 아군들에게 이로운 효과를 줄 수 있다. 버스트 스킬을 사용하면 자기 자신 및 아군을 강화시키고 버스트 스킬이 종료되면 추가적으로 자기 자신에게 이로운 효과를 준다.
마지막 신규 캐릭터인 라푼젤 : 퓨어 그레이스는 저격 소총을 타입하는 1버스트 철갑코드의 방어형 니케로 아군 전체를 보호하는 공용보호막을 통해 아군을 보호한다. 풀 차지 상태를 유지하면 자신의 공용 보호막을 회복시키는 것은 물론 아군의 공격 능력을 강화시킬 수 있다. 버스트 스킬을 사용할 경우 강화된 보호막을 설치해 적의 더 강력한 공격을 방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콘텐츠 업데이트로는 신규 메인 스토리 33~34 챕터가 업데이트 되며 전초기지가 2주년을 맞은 신규 테마로 업데이트 된다. 일반 모집에 추가적인 보상을 얻을 수 있는 신규 기능 ‘BONUS RECRUIT’가 추가되며 신규 니케와 함께 신규 헬레틱 보스로 니케 최초의 풀3D 보스인 ‘베히모스’가 등장하며 레트로 베니아 장르의 미니 게임인 ‘IN THE MIRROR’가 업데이트 된다.
또한 로스트 섹터 및 타워 신규 스테이지가 업데이트 되며 주말마다 요격전 및 시뮬레이션 룸 보상 2배 혜택과 일일 미션 보상이 추가된다. 이밖에도 신규 캐릭터를 사용해볼 수 있도록 스킬 초기화 한정 이벤트가 공개되며 ‘FIRST AFFECTION & NEW YEAR’, ‘NEW SWORD’ 아카이브가 추가된다.
신규 픽업 캐릭터와 함께 ‘유리공주(신데렐라)’, ‘연화(홍련: 흑영)’, ‘허니문 파티 : 이사벨’, ‘시크릿 파티 클리너(D: 킬러와이프’ 등 4종의 코스튬이 함께 출시된다.
기존 니케들의 성능을 웃도는 페어리 테일 모델 2세대 모델의 이야기를 담은 한정 이벤트 스토리도 함께 추가된다. 해당 스토리에서는 핵심 캐릭터인 ‘신데렐라’를 포함헤 ‘리틀 머메이드’, ‘레드 슈즈’, 또 하나의 페어 니케인 ‘헨젤’, ‘그레텔’의 이야기가 공개되며 그동안 게임 내에서 알려지지 않았던 2세대 니케들의 이야기를 확인할 수 있다. 비극적인 이야기를 담았던 갓데스 스쿼드와는 달리 니케의 인간적인 면모가 강조된다. 또한 일본의 유명 애니메이션 제작사 A-1 픽처스와 함께 제작한 스페셜 애니메이션 제작 소식이 깜짝 공개됐다.
생방송 후반부에 공개된 개발자와의 대담 코너를 통해 니케의 향후 미래에 대한 방향성도 함께 공개됐다. 게임의 장점인 스토리 및 차별화된 콘텐츠를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 개발이 진행된다.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다양한 미니 게임은 ‘아케이드 콘텐츠’로 묶이게 되며 니케에서 볼 수 없었던 다양한 장르와의 접점을 갖는 것을 목표로 개발이 진행된다. 콘텐츠적인 부분에서 가장 민감한 부분인 파워 인플레로 인한 오리지널 캐릭터의 소외 현상은 스토리와 서사를 통해 자연스럽게 풀어내 장기적으로는 다양한 니케가 실제 플레이에 사용될 수 있도록 한다는 계획이다.
2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한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다양한 게임사와 협업을 진행한 프랭크 버거와 함께 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특별 메뉴인 ‘승리의 버거’ 세트가 11월 11일부터 27일까지 한정적으로 제공되며 포토카드, 키링, 인게임 쿠폰을 얻을 수 있다. 콜라보 세트는 전국 매장에서 판매되며 12개 특별 매장에서는 게임을의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특별 랩핑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민트 게임즈와 대원미디어와 협업한 TCG가 10월 29일 출시된다. ‘카운터스’, ‘리얼 카인드니스’, ‘헬레틱’ 진영으로 출시되며 ‘리더 카드 1장’, ‘유닛’, ‘스킬’, ‘아이템 카드’ 총 40장 및 ‘플레이시트 1장’이 포함된 스타터덱이 각 12000원에, 81종의 카드 중 랜덤 6장의 카드가 포함되는 부스터팩이 각각 1500원(1팩), 36000원(1박스, 24팩)에 판매될 예정이다.
한국과 일본의 다양한 제작사들과 협업해 진행하고 있는 특별 피규어들에 대한 진행상황도 함께 공개됐다. 먼저 GNF TOYZ와 협업한 ‘모더니아’, ‘앨리스’, ‘도로시’의 베이비붐 피규어 3종, 게임 내 하수구 씬을 그대로 담아넨 이벤트 디오라마 피규어, 반짝이는 글리터 입자로 겨울의 분위기를 담아낸 ‘레드 후드’의 스노우볼 피규어, 게임 내 인기 캐릭터인 ‘홍련’의 별명인 ‘홍북이’를 테마로 한 봉제키링이 올해 12월에 출시된다.. 또한 클로즈업과 협업한 ‘홍련’과 ‘레드 후드’의 컵라면 홀더 SD피규어가 2025년 1월에 출시될 예정이다.
제작중인 피규어들에 대한 최초 정보들도 2주년 방송을 통해 공개됐다. 먼저 알터와 협업해 제작중인 ‘누아르&블랑’ 바니복 피규어의 검수중인 원형 사진이 공개됐으며 맥스 팩토리와 협업중인 ‘홍련’, ‘신데렐라’, ‘모더니아 : 퍼스트어팩션’의 프로토타입 모델 및 원형 사진이 최초로 공개됐다. 가장 먼저 제작 중인 ‘FIGMA 홍련’ 제품은 11월부터 사전 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밖에도 굿스마일 컴퍼니에서 제작중인 Hyper Body 모더니아의 완전한 샘플 이미지가 최초로 공개되며 게이머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해당 피규어들이 대한 세부정보는 추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끝으로 니케의 뛰어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오케스트라 콘서트가 진행된다. 한국과 일본에서 진행되는 이번 오케스트라 콘서트는 일본 요코하마에 위치한 5000석 규모의 파시피코 요코하마 국립대홀에서 2025년 1월 11일 진행되며 한국에서는 4600석 규모의 경희대학교 평화의 전당에서 2월 15일 진행된다. 오케스트라 콘서트의 입장권 예약은 11월 4일 시작되며 세부 내용은 가까운 시일 내에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2주년 업데이트를 기념해 유저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모집 티켓과 고급 모집 티켓을 포함해 최대 200회 모집 티켓을 제공하며 이번 업데이트에 추가된 신규 니케인 ‘라푼젤 : 퓨어 그레이스’ 캐릭터를 4장 제공한다. 이와 함께 yama와의 협업으로 제작된 신규 음원인 ‘origin’을 공개할 예정이다.
시프트업 유형석 디렉터는 “니케 2주년은 유저들의 사랑이 있었기에 여기까지 올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이 자리를 빌어 니케를 만들어주시는 모든 관계자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도 개발팀은 스토리 및 플레이콘텐츠, 재미라는 원초적인 키워드 달성을 위해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