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TGA 2024' 통해 신작 3종 트레일러 세계 최초 공개

등록일 2024년12월13일 17시15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이 13일, 미국 LA 피콕 시어터에서 개최된 ‘더 게임 어워드(The Game Award)’를 통해 자사가 개발 및 서비스중인 ‘데이브 더 다이버’, ‘퍼스트버서커 : 카잔’, ‘던전앤파이터:아라드’의 새로운 신규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먼저 민트로켓이 개발하고 잇는 ‘데이브 더 다이버’의 신규 DLC ‘데이브 더 다이버: 인더 정글’이 공개됐다. 이름에서도 알 수 있듯 바다에서 무대를 정글로 옮겨간 것이 특징이며 2025년 말 스팀, PS4, PS5 및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될 예정이다.

 

 


 

이어서 AGBO 스튜디오의 루소 형제가 연출을 맡은 ‘퍼스트 버서커: 카잔’의 공식 트레일러 영상도 공개됐다. 영상에서는 ‘블레이드 팬텀’의 힘을 통해 각성하는 카잔의 모습과 용족 ‘바이퍼’ 군단과의 전투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퍼스트 버서커 카잔은 2025년 3월 28일(한국시간) 국내 및 글로벌 정식 출시될 예정이며 스팀, PS5, XBOX S X/S 플랫폼에 출시된다.

 

 



마지막으로 넥슨 게임즈에서 개발중인 신작 ‘던전앤파이터 : 아라드’의 공식 트레일러도 세계 최초로 공개됐다. 네오플의 대표 IP인 ‘던전앤파이터’의 IP를 바탕으로 한 ‘던전앤파이터 :아라드’는 세계관 내에서 등장한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하는 오픈월드 액션 RPG로 아라드 대륙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이야기를 담고 있다.

 


한편, 넥슨은 TGA 개최지인 ‘피콕 극장(Peacock Theater)’ 주변에 ‘던전앤파이터 유니버스’ 및 ‘던전앤파이터’ IP를 활용한 주요 게임들의 대규모 옥외 광고를 선보였다. 특히 행사장 상공에 대장군 ‘카잔’이 미지의 존재와 만나 각성하는 모습을 3D 홀로그램 기법을 통해 역동적으로 연출해 현장을 찾은 방문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