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브인터렉티브, ‘겟앰프드키우기: 방치형 RPG’ 2월 6일 글로벌 서비스 시작

등록일 2025년02월07일 10시04분 트위터로 보내기

 

무브인터렉티브(대표 김동성)는 추억의 '겟앰프드' IP를 활용하여 개발한 방치형RPG '겟앰프드키우기'의 글로벌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겟앰프드키우기'는 글로벌 서비스를 기념하여 ‘황금용발톱 챠오’를 포함한 SSR카드 5장, 3만 다이아, 뽑기권 9090장 등 다양한 혜택과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 공식 라운지에서도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겟앰프드'는 누적 가입자 1600만 명을 넘게 기록한 PC게임으로 개성있는 캐릭터와 스킨, 3000개이상의 액세서리 등 다양한 플레이와 콘텐츠로 대전 액션게임의 대명사로 평가받고 있다.

 

개발사인 데이브릭스는 무엇보다 원작 '겟앰프드'의 액션성과 타격감을 최대한 살리기 위해 노력했으며, 방치형 RPG에 맞는 새로운 콘텐츠와 시스템으로 재구성했다고 밝혔다.


특히, 열 개의 캐릭터로 구성된 덱에서 캐릭터의 조합에 따라 화려하게 펼쳐지는 다양한 전략과 시너지 효과는 모바일에서 어려운 조작을 대체할 수 있는 재미를 부여했고, 캐릭터마다 보유한 액세서리의 고유능력을 액티브 스킬을 통해 확인할 수 있을 것이라는 설명이다.

 

'겟앰프드키우기'는 글로벌 지역에 동시 출시하여 '겟엠프드'를 사랑하는 전세계 유저가 함께 플레이하며 경쟁할 수 있도록 제공될 예정이며, 독특한 컨셉의 수많은 스테이지와 보스던전 공략, PvP 토너먼트, 각종 챌린지 모드, 이벤트 도전 등 진정한 겟앰프드 최강자를 겨루는 콘텐츠도 준비돼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