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니우 게임즈, ‘I9 : 인페르노나인’ 유저 위한 커피트럭 운행 시작

등록일 2025년02월28일 13시06분 트위터로 보내기

 

레니우 게임즈(LENIU GAME)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게임 ‘I9 : 인페르노 나인’이 이용자 감사 커피트럭 프로모션을 시작했다고 28일 밝혔다.

 


 

국내 마켓 흥행을 기념하며 마련된 이번 커피트럭 프로모션은 2월 27일부터 28일까지 양일간 진행된다. 27일에는 시청역 4번 출구(서울신문사빌딩 전면 광장)에서, 28일에는 광화문역 5번 출구(동아 미디어 센터 앞)에서 오후 12시와 17시에 2타임에 걸쳐 참여할 수 있다.

 

커피트럭 운행이 시작된 27일 오후 12시부터는 많은 인파가 몰리며, 높은 관심을 증명했다.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들은 ‘게임을 즐기는 것만으로도 음료 및 간식을 받아볼 수 있어 좋았다. 유저들을 위한 게임사의 마음이 느껴졌다’며 호평을 보냈다.  

 

이번 프로모션은 게임을 즐기고 있는 이용자라면 게임 화면만 보여줘도 음료와 간식을 받아볼 수 있으며, 게임을 아직 즐기지 못한 이용자라도 게임을 다운받거나, 간단한 SNS 공유 인증만으로도 추운 겨울날 몸을 녹여줄 음료와 간식을 받아볼 수 있다. 커피트럭에 방문하는 이용자들에게는 선착순으로 게임 굿즈와 인게임 쿠폰도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게임의 신규 직업 ‘드래곤 나이트’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된다. 장창으로 하는 근접 공격이 특징인 ‘드래곤 나이트’는 신들의 전쟁 후 최강의 기사로 칭송받은 용기군단장으로, 점성술사의 쌍둥이 언니로 정체가 밝혀진 캐릭터 스토리가 특징이다.

 


 

‘드래곤 나이트’를 기념하여 ‘I9 : 인페르노 나인’은 100억 성석 코드를 공개했다. 이용자는 게임 내 쿠폰 입력창에서 ‘100eok’를 입력하여 풍성한 100억 성석을 받아볼 수 있고, 게임에 접속만 해도 풍성한 혜택을 받아볼 수 있다.

 

최고 매출 3위를 달성하며 흥행 중인 ‘I9 : 인페르노 나인’은 최대 1,000명 규모의 대형 전투가 핵심인 하드코어 MMORPG이다. 영토전쟁과 성채 공성전, 시즌제 만국 총력전은 박진감 넘치는 전투의 맛을 느낄 수 있어 호응이 높다.

 

유저 감사 커피트럭 프로모션과 동시에, ‘I9 : 인페르노 나인’은 국내 이용자들에게 받은 사랑과 관심을 보답하기 위해 사회 각층 도움의 손길이 필요한 곳에 기부도 진행할 계획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