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컴투스,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 신규 모험의 길 및 룬 세트 추가

2025년05월29일 15시28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컴투스(대표 남재관)가 자사 소환형 RPG ‘서머너즈 워: 크로니클(이하 크로니클)’에 모험의 길의 신규 던전과 룬 세트 등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먼저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던전 ‘카고르 마석공’이 모험의 길에 등장한다. 해당 던전에서는 전투 효율을 대폭 끌어올릴 수 있는 신규 룬 세트 ‘가속’과 ‘멸시’를 획득할 수 있다. ‘가속’은 스킬 쿨타임을 줄여주며, ‘멸시’는 약화 효과가 걸린 적에게 추가 피해를 주는 룬으로 전략적 활용이 가능하다.

 

룬 관리의 편의성도 높였다. 룬 창고가 기존 10칸에서 12칸으로 확장됐으며, 저장 가능한 프리셋 수 역시 25개로 늘어나 더 많은 룬 세트를 운용할 수 있다.

 

태생 5성 빛과 어둠의 소환수를 얻을 수 있는 ‘백야 소환’에 더해 새로운 '백야 선택 소환'이 출시된다. 기존 백야 소환에 등장했던 소환수 중 보유하지 않은 대상을 선택해 소환할 수 있으며, 마일리지 300회 달성 시 선택한 소환수를 확정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누적 마일리지는 선택 대상 소환수를 변경했을 시에도 유지된다.

 

이 외에도 PvP 콘텐츠 ‘길드 점령전’에 1 대 1 전용 전장이 추가됐다. 밸런스형·공격형·방어형 등 세 가지 유형의 맵이 있으며, 각 맵은 4주 간격으로 순차 적용된다. 일부 맵에는 특정 시점에 개방되는 지름길이 존재해 보다 전략적인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함께 펼쳐진다. 오는 6월 18일까지 모험의 길 콘텐츠를 플레이하면 이벤트 아이템 네잎클로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를 활용해 빙고를 완성하면 6성 신화·전설 룬을 비롯한 각종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오는 7월 23일까지 길드 점령전에 방문하는 등 각종 길드 관련 미션을 완료하면 전설의 소환서, 변환석, 아티팩트 봉인구 등 풍성한 보상도 주어진다.

 

오는 6월 19일 추가 예정인 신규 5성 소환수 ‘빛 음양사’를 소환 가능한 아이템 ‘혼돈의 구슬’을 미리 획득할 수 있는 특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에덴조약' 한국어 더빙부터 '수파티' 실장...
올해도 돌아온 '블리전'에 '선생님'들 총집...
[포토]겨울도 잊게 만드는 '블리전'의 열기...
[포토]겨울도 잊게 만드는 '블리전'의 열기...
코단샤 게임라보, 2026년 봄 출시 예정 신...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태성, 복합동박 공급 계약 임박 소식에 '강세'
대한광통신, 삼성·현대차 등 총출동 정부 ‘K-양자연합’ 출범...
M83, 한한령 해제 기대감... 中 정부 지원 '한·중 VFX 베이스 ...
모델솔루션, 휴머노이드 핵심 '관절'용 초경량 스마트 액추에이...
노타, 이 대통령 "AI 10조원 예산 편성"... 韓 최초 '엔비디아 ...
에이아이코리아, 젠슨 황 "韓 로보틱스 협력"... AMR 자율주행 ...
대원전선, 美 아마존 한국 내 AI 데이터센터 구축 등에 7조원 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