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이 햄버거에서 '리두'의 맛이 느껴진다... 호요버스 '젠레스 존 제로', 프랭크버거 협업 이벤트 진행

2025년06월09일 14시05분
게임포커스 신은서 기자 (ses@gamefocus.co.kr)

 

호요버스(HoYoverse)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와 국내 대표 수제버거 브랜드 ‘프랭크버거’의 협업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젠레스 존 제로’ 출시 1주년을 맞아 진행되는 글로벌 푸드 테마 이벤트 ‘냠냠대작전’의 일환으로, 세계 각국의 대표적인 외식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전 세계 유저들에게 게임을 넘어 현실에서의 미식 체험을 선사하고 오감을 만족시키기 위해 기획됐다.

 

한국에서는 6월 19일부터 7월 10일까지 ‘프랭크버거’ 전국 매장에서 ▲엔비 세트 ▲버니스 세트 ▲바삭부 사이드 세트 등 ‘젠레스 존 제로’ 한정 콜라보 메뉴 3종을 만나볼 수 있다.

 

기간 동안 한정 콜라보 메뉴 주문 시 리딤코드 포토카드를 비롯해 아크릴 키링, Bangboo 피규어 키링, SD 캔뱃지 등 다양한 협업 굿즈가 제공된다.

 

또한 리딤코드 포토카드 내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냠냠대작전’ 한정 프로필, 명함, 수집품, 체력 등 다양한 인게임 아이템이 지급된다.

 

뿐만 아니라 전국 13개 테마 매장에서는 ‘냠냠대작전’ 아크릴 스탠드, SD 아크릴 키링, LD 캔뱃지 세트, 비치타올 등 한정 굿즈가 판매된다.

 

특히 서울 신촌서강대점과 반포신논현점 등 스페셜 매장을 방문해 현장 이벤트 참여 시 특별한 보상을 추가로 얻을 수 있으며, 스페셜 매장은 별도 사전예약 없이 자유롭게 방문 및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

 

‘젠레스 존 제로’ 관계자는 “전 세계 플레이어들이 게임과 미식을 함께 즐기며 특별한 1주년을 기념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글로벌 협업을 통해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시프트업 '승리의 여신: 니케' 3주년 업데...
반다이남코 G-STAR 2전시장에서 '에이스 컴...
'나유타'로 시작하고 '아니스'로 빛난 '니...
세가퍼블리싱코리아 '소닉 레이싱 크로스월...
넷마블 3분기 매출 6960억원, 영업이익 909...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우리기술투자, 두나무 송치형 네이버파이낸셜 최대주주 등극 가...
네오셈, 엔비디아 인텔에 50억달러 투자 차세대칩 공동 개발... ...
어보브반도체, 삼성전자 SiC 전력반도체 상용화 시동... 삼성전...
제이티, AI 데이터센터 SSD 수요 폭증... 삼성 SSD 테스트핸들러...
헥토파이낸셜, 네이버페이 간편결제 인프라 공급 부각... 네이버...
다날, 네이버 업비트 인수로 스테이블코인 본격화... 결제시스템...
오버테이크(Overtake) 'TAKE' 토큰 글로벌 동시 상장으로 유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