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L&K로직코리아 '붉은보석' 2025년 첫 유저 간담회 종료

2025년06월18일 13시25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정통 MMORPG ‘붉은보석’을 개발, 서비스하는 (주)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이하 엘엔케이)는 지난 6월 14일(토)에 서울 강남 소재의 ADM 커뮤니티 갤러리에서 ‘2025년 붉은보석 유저 간담회’를 개최,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엘엔케이는 ‘붉은보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이번 유저 간담회 참석 희망자를 사전에 접수, 그 중 선정된 유저들이 이날 간담회에 참석했으며, 2025년 첫 유저 간담회는 ‘붉은보석’ 개발 및 운영 스탭들이 준비한 발표 프리젠테이션, ‘붉은보석’ 스탭들과 유저들간의 Q&A, 경품 추첨 게임 등 다양한 내용으로 총 2시간 가량 이어졌다.

 

엘엔케이 ‘붉은보석’ 오승재 개발팀장이 발표한 2025년 업데이트 보고에서 유저들의 시선은 자연스럽게 6월 이후 하반기 업데이트 스펙 콘텐츠 및 시스템에 집중됐다. ‘어썰트 챌린지’ 신규 랭킹 시스템과 ‘장엄한 태양의 히페리온’에 이은 신규 위상정복자 ‘깊은 고요의 [에르슈카]’ 그리고 모험가 레벨 1부터 적용 가능한 신규 강화 시스템이 그것. 추가로 2026년도 업데이트 콘텐츠에 대한 개발 주요 검토 과제도 살짝 제시했다.

 

이어서 엘엔케이 ‘붉은보석’ 유병희 운영팀장이 발표자로 나서 매크로, 어뷰징에 대한 강화된 대응방안을 소개하고 많은 ‘붉은보석’ 모험가들이 공통적으로 가지고 있는 운영에 대한 불만점들을 적극적인 소통과 내부 프로세스 개선을 통해 빠르게 해소할 것임을 약속했다. 이후 즉석 Q&A 시간을 가지며 간담회 현장에 참석한 모험가들과 추가적으로 소통하고 현장에서 정확히 답변하지 못하는 내용들은 빠른 내부 논의를 통해 모험가들에게 전달하기로 했다.

 

이날 간담회에서 사전 접수 문의사항에 대한 답변, 현장 Q&A에서 오간 개발/운영진과 모험가들의 질답 내용은 가까운 시일 내에 정리하여 붉은보석 공식 홈페이지에 보고할 예정이다.

 









엔씨소프트 2025년 매출 1조 5069억 원 기...
그라비티, MMORPG 신작 'Ragnarok: Twiligh...
넥슨 '블루 아카이브' 이벤트 스토리 '누구...
판스튜디오 '듀엣 나이트 어비스' 1.2 버전...
라이엇 게임즈, ‘2XKO’ 흥행 부진에 대규...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티에이치엔, 현대차 로봇·AI 덕에 시총 3위 등극... 현대차그룹...
컴퍼니케이, 업스테이지 아마존·AMD 본사 투자 유치에 몸값 4조...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피지컬 AI' 덕에 시총 3위 등극... 자...
우림피티에스, 아틀라스 호평에 현대차 시총3위 등극... 보스턴...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
헥토파이낸셜, 싱가포르 핀테크 페스티벌 참가… 스테이블코인 ...
현대엘리베이터, 3072억 규모 특별배당 결정에 '강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