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나이언틱(Niantic), ‘몬스터 헌터 나우’ 시즌6 ‘저녁뜸을 어지럽히는 붉은 잔광’ 시작

2025년06월20일 10시52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Niantic, Inc.(나이언틱)은 Capcom Co., Ltd(캡콤)의 인기 IP와 전폭적인 지원을 받아 공동 개발한 리얼 월드 몬스터 수렵 게임 ‘Monster Hunter Now’에서 신규 시즌 6 ‘저녁뜸을 어지럽히는 붉은 잔광’을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시즌6에는 신규 몬스터 ‘나르가쿠르가’를 비롯해 ‘브란토도스’, ‘비슈텐고’, ‘도스프로기’ 등이 추가됐다. 특히 ‘나르가쿠르가’는 낮은 확률로 필드에 등장해 헌터들의 도전 욕구를 자극할 전망이다.

 

신규 몬스터들을 사냥하면 ‘상태 이상 축적 시 위력 UP’, ‘라스트 샷’, ‘유타·향음 강화’, ‘추가 공격 【마비】’ 등 새로운 스킬 방어구를 제작할 수 있는 소재를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음색을 모아 다양한 ‘선율 효과’를 발동하고 자신과 동료의 능력치를 강화할 수 있는 지원형 무기 ‘수렵피리’도 처음 등장한다.

 

‘수렵피리’는 무기별로 발동 가능한 선율 효과가 다르며, 특수 스킬 ‘【SP】 3음 연주'를 사용하면 선율의 효과 시간을 초기화하여 아군에게 부여할 수 있다.

 

기존 몬스터보다 강력한 ‘차원 변이 몬스터’도 ★8 이상 난이도에서 새롭게 출현한다. 이들은 특수 부위 파괴 시 더 효율적으로 대미지를 줄 수 있으며, 토벌 시 ‘스타일 강화’에 필요한 소재를 얻을 수 있다.

 

‘스타일 강화’는 무기별로 2종의 새로운 스타일이 추가되는 콘텐츠로 8등급 이상의 무기에 적용된다. 현재 한손검, 태도, 라이트보우건에 우선 지원되며, 추후 다른 무기로 확장될 예정이다.

 

이 밖에 매일 로그인 시 ‘몬스터 풍선’을 터치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로그인 보너스 기능과 시즌6 전용 패스 등이 시작되며, 아이템 박스 상한이 250 증가하는 ‘아이템 박스 확장’ 지급품도 제공된다.

 

아울러 시즌 6 업데이트를 기념해 여름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스포티 C】의상’ 덧입는 장비가 모든 헌터에게 한정 배포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Monster Hunter Now © 2023 Niantic. © CAPCOM CO., LTD.

AMD 소프트웨어 아드레날린 에디션 25.8.1 ...
이녹스와 경기창조경제혁신센터 '이녹스 오...
[인터뷰]유니티로 개발된 '슈퍼로봇대전 Y'...
국내 최대 규모 서브컬처 축제 'AGF 2025' ...
그라비티 '스노우 브라더스 2 스페셜' 콘진...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KH바텍, 폴더블 아이폰에 외장 힌지 공급 가능성 부각 '강세'...
뉴엔AI, 삼성전자 구미에 8조 AI센터 건립 추진... 고객사 부각 ...
티엘비, 엔비디아 소캠 최대 80만장 도입... 소캠 신제품 개발 ...
뱅크웨어글로벌, 이창용 한은 총재 "스테이블코인 은행권 중심"....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싸이닉솔루션, SK하이닉스 30만 원 연고점 돌파… 국내 유일 디...
넥써쓰 크로쓰(CROSS), 세계 최대 바이낸스 선물 시장 진입… 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