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 '닌텐도 스위치2' 전용 액세서리 출시

등록일 2025년07월16일 10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벨킨(Belkin)이 닌텐도 스위치2 전용 게이밍 액세서리 라인업을 선보였다. 이번 신제품은 벨킨이 2024년 신설한 사업 부서 ‘퓨처 벤처스(Future Ventures)’를 통해 개발되었으며,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제품군에 대한 실험적 확장을 진행하고 있다.

 

벨킨은 프리미엄 소재와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 자체 엔지니어링을 바탕으로 사용자 중심의 액세서리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신제품은 ‘Level Up Your Play’ 테마로 충전 및 여행용 케이스, 강화유리 보호필름 등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벨킨의 닌텐도 스위치2 충전 케이스는 10,000mAh 용량의 분리형 배터리 팩이 내장돼 보관과 동시에 충전이 가능하다. 최대 1.5회까지 닌텐도 스위치2를 충전할 수 있으며, LCD 디스플레이로 잔여 배터리를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다. 또한 기기를 닫은 상태에서도 충전할 수 있고, 케이스 내부에 거치대 홈이 있어 충전 중에도 안정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 설계됐다.

 

여행용 케이스는 가볍고 간편한 이동에 초점을 맞춘 제품이다. 콤팩트한 크기와 뛰어난 내구성을 갖췄으며, 스크래치와 습기에 강한 폴리에스터 소재와 벨벳 안감을 사용해 안정적인 보호 기능을 제공한다. 내부에는 게임 카드를 정리할 수 있는 전용 플랩과 에어태그 수납공간이 있으며, 손잡이와 손목 스트랩으로 휴대성을 높였다.

 

벨킨의 닌텐도 스위치2 충전 케이스와 보호 케이스는 차콜, 샌드, 세이지 그린 세 가지 컬러로 구성돼 디자인의 통일감도 살렸다.

 

강화유리 필름은 두 가지 모델로 출시됐다. 반사 방지 기능이 적용된 필름은 밝은 환경이나 야외에서도 화면의 가독성을 높여주며, 프리미엄 강화유리 소재로 스크래치와 지문을 방지해 준다. 9H 경도 등급과 0.33mm의 얇은 두께로 터치 반응이 자연스럽고, 정밀한 부착을 위한 전용 어플리케이터와 마이크로파이버 천도 포함된다. 화면의 색감과 선명도를 그대로 유지하면서도, 오염에 강한 코팅 처리로 쾌적한 플레이 환경을 지원한다.

 

블루라이트 차단 기능이 적용된 필름은 장시간 게임 플레이 시 눈의 피로를 줄이는 데 효과적이다. 최대 60%의 블루라이트를 감소시켰으며, 동일한 사양의 강화유리와 터치 성능 유지, 지문 방지 코팅이 적용돼 기본 보호 기능 역시 우수하다. 두 제품 모두 재활용 소재를 사용해 제작되었다.

 

스티브 말로니(Steve Malony) 벨킨 최고경영자(CEO)는 “벨킨은 ‘Be Ready For Today’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모바일 및 주변기기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소비자들에게 신뢰를 받아왔으며, 그동안 축적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게이밍 카테고리까지 확장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제품 출시는 사업 영역의 확장을 넘어, 벨킨이 추구하는 품질과 혁신, 지속가능성에 대한 약속을 증명한 사례”라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벨킨의 닌텐도 스위치2 전용 액세서리는 쿠팡, 네이버 공식몰 등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