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젬블로컴퍼니, '에픽세븐 니벨아레나' 스타터 덱 2종 및 부스터 팩 1종 출시 예고... '일러스타 페스'도 참여

2025년08월07일 10시03분
게임포커스 김성렬 기자 (azoth@gamefocus.co.kr)

 

트레이딩 카드 게임(이하 TCG) 및 보드게임 전문 개발사 ㈜젬블로컴퍼니(이하 젬블로컴퍼니)가 8월 14일(목), 29일(금)에 ㈜스마일게이트홀딩스(이하 스마일게이트)에서 서비스 중인 ‘에픽세븐’ IP를 활용한 ‘에픽세븐 니벨아레나’ 스타터 덱 2종과 부스터 팩 1종을 각각 출시한다.

 

 

젬블로컴퍼니가 개발한 TCG ‘니벨아레나’는 작년 10월 ‘승리의 여신: 니케 니벨아레나’로 처음 출시된 이후 현재까지 5개의 스타터 덱, 3개의 부스터 팩을 출시하며 국내 TCG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지난 6월 중국, 홍콩, 대만 등 중화권 수출을 시작으로 올해 하반기에는 영문판 출시 역시 예정되며 괄목할 만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2025년 8월부터 니벨아레나가 새로운 IP인 에픽세븐과 함께한다. 에픽세븐의 매력적인 캐릭터와 아트워크를 100종 이상의 TCG 카드 위에 생생히 담아냈다. 현재 니벨아레나 공식 X 계정을 통해 출시 예정인 카드들을 선공개하고 있으며, 이번에 출시하는 스타터 덱과 부스터 팩에 니벨아레나 전용 일러스트를 다수 적용하여 출시 전부터 팬들의 반응이 뜨겁다.

 

올해 7주년을 맞이한 에픽세븐은 스마일게이트가 서비스하고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모바일 RPG 게임으로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최근 7주년 감사제를 통해 진행한 ‘에픽대시’ 이벤트와 신규 출시 캐릭터 ‘호반의 마녀 테네브리아’도 유저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니벨아레나 공식 X 계정에 올라온 2025년 하반기 로드맵에 따르면 에픽세븐 니벨아레나 출시 후 ‘레벨업 리그’, ‘니벨아레나 KCS(코리아챔피언십)’ 등 정규 대회가 순차적으로 개최된다. 또한 니벨아레나는 이번 부산에서 열리는 ‘일러스타 페스 8’에 부스 참가 예정으로, 해당 행사에서 신규 IP 에픽세븐 제품의 실물을 공개할 예정이다.

 

젬블로컴퍼니의 오준원 대표는 “'일러스타 페스’, '에픽세븐 월드 아레나 챔피언십(E7WC)', '애니메이션 게임 페스티벌(AGF)' 등 오프라인 행사 역시 활발하게 이어가려고 한다. 또 앞으로 IP와의 협업 및 수출국 다변화에 힘쓰며 니벨아레나를 성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넷이즈게임즈 '제5인격' X ‘장송의 프리렌...
넥슨, ‘크레이지 아케이드’ 특별 아이템 ...
데브시스터즈 2025년 2분기 매출 920억 원 ...
[리뷰]'팩맨' 45주년 기념작 '쉐도우 라비...
스포티파이, 애플 뮤직, 아마존 동시 1위 ...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강원에너지, 美 흑연 수출규제… 포스코퓨처엠 리튬 양극재 협력...
KH바텍, 폴더블 아이폰에 외장 힌지 공급 가능성 부각 '강세'...
티엘비, 엔비디아 소캠 최대 80만장 도입... 소캠 신제품 개발 ...
쿠콘, 美 써클·테더와 스테이블코인 전략적 협업 논의 '강세'...
뉴엔AI, 삼성전자 구미에 8조 AI센터 건립 추진... 고객사 부각 ...
코난테크놀로지, 정부 AI에 100조원 투자 목표... '소버린 AI 개...
뱅크웨어글로벌, 이창용 한은 총재 "스테이블코인 은행권 중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