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대표 김병규)은 수집형 RPG '세븐나이츠 리버스(Seven Knights Re:Birth)'(개발사 넷마블넥서스)가 노브랜드와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제휴를 통해 ▲레이첼의 숯불갈비맛 버거 ▲루디의 굿모닝 머핀 ▲에이스의 참치마요 김밥 ▲연희의 유부우엉 김밥 등 총 4종의 콜라보 제품을 선보인다. 해당 제품 구매 시 이마트앱 포인트카드 바코드를 스캔하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인게임 아이템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으며, 영웅 소환 이용권(3장) 열쇠(100개), 골드(30만개) 중 1종을 획득할 수 있다.
콜라보 상품은 전국 노브랜드 254개 매장 및 이마트 131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5월 15일 국내 정식 출시한 '세븐나이츠 리버스'는 원작 '세븐나이츠'의 리메이크 프로젝트로 스토리 및 전투 시스템 등 주요 게임 요소를 계승하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해 한층 향상된 재미를 선사한다. 출시 당일 7시간만에 앱스토어 매출 1위, 5일만에 국내 양대 앱마켓 매출 1위를 기록했으며 이후 앱마켓 상위권을 유지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게임 공식 모델로 가수 ‘비비’가 선정돼 ‘더 뉴 세븐나이츠 송’을 공개한 바 있다.
| |||
|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