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뱀피르' 3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도 조기 마감... 10개 월드 30개 서버 수용 인원 초과

등록일 2025년08월14일 15시43분 트위터로 보내기

 

넷마블(대표 김병규)은 뱀파이어 컨셉 MMORPG '뱀피르'의 3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가 조기마감됐다고 14일 밝혔다.

 

앞서 '뱀피르'는 지난 12일 오전 11시 진행한 1차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가 약 50분만에 조기 마감됐으며, 같은 날 진행된 2차 이벤트 역시 조기 마감된 바 있다.

 

3차 이벤트의 경우 10개 월드, 30개 서버에서 수용 인원을 증설하여 진행했으며, 지속된 유입으로 수용 인원이 모두 초과하면서 예정보다 빠르게 이벤트가 마감되는 등 이용자들의 뜨거운 관심이 입증됐다.

 

이벤트 기간 내 캐릭터명 선점을 완료한 이용자의 경우 사전 다운로드 기간 및 정식출시 이후 선점한 캐릭터명으로 캐릭터 생성이 가능하다. 사전 다운로드 및 정식출시 시간은 추후 공식 웹사이트 및 SNS 채널을 통해 안내될 예정이다.

 

한편, '뱀피르'는 현재 사전등록을 진행 중이며, 휴대폰 및 PC 사전등록과 양대마켓 사전등록, 카카오톡, 유튜브 채널 구독 등 총 3단계를 모두 진행 시 사전등록 한정 초상화 ‘불멸의 프란츠’를 비롯해 ‘14만 9,000원 상당의 패키지’, 탈것 ‘저주 뿔 사슴’과 ‘우레 소리 늑대’, ‘100만 골드’ 등을 제공한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웹사이트 및 공식 유튜브,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뱀피르'는 국내 모바일게임의 수준을 한 단계 끌어올렸다는 평가를 받은 '리니지2 레볼루션'의 주요 개발진이 참여한 신작 MMORPG다. 뱀파이어 컨셉과 다크 판타지풍의 중세 세계관이라는 차별화된 소재로 모바일과 PC 플랫폼으로 8월 26일 정식출시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