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 'NBA® 2K26' 한국어판 9월 5일 출시... 예약 판매 시작

등록일 2025년08월14일 16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NBA 2K26 한국어판(한국어 텍스트 및 자막)을 오는 9월 5일에 PlayStation®5, PlayStation®4, Xbox Series X,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 2 플랫폼으로 정식 출시할 예정이며, 오늘(8월 14일)부터 예약 판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NBA 2K26은 9세대 콘솔에서 완전히 새로워진 ‘ProPLAY’ 기능으로 리뉴얼된 사이즈업과 빠르고 역동적인 움직임을 통해 드리블과 크로스오버의 손맛을 그 어느 때보다 실감나게 느낄 수 있다. NBA 2K26에서는 더욱 치열한 경쟁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대부분 경쟁 멀티플레이어 모드를 비롯한 난이도가 높은 모드에 그린 또는 실패 점프 슛 타이밍이 적용될 예정이다.

 

또한 커뮤니티의 피드백을 반영하여 NBA 2K24에서처럼 슛 미터와 덩크 미터 모두가 그린 창에 표시하도록 개선하였으며, 레이업 타이밍을 항상 활성화하여 숙련된 피니셔는 더욱 돋보이고, 골 밑에서 강한 견제를 뚫고 성공하는 슛이 더욱 극적이고 인상 깊어 보일 수 있도록 제작되었다. 또한, 지면과 공중에서의 선수 대 선수의 상호 작용을 개선하고 풋워크와 수비 대응을 향상하여 더욱 실감 나는 치열한 플레이 경험을 제공하도록 하였다.


이와 함께 새롭게 재구성된 MyCAREER 모드에서는 자신만의 MyPLAYER를 성장시키며 최고의 NBA 스타가 되기 위해 더욱 최적화된 City에서 다른 플레이어들과 경쟁이 가능하다. NBA 2K26의 MyPLAYER는 드래프트 과정을 거쳐, 경기 성과와 각 팀의 포지션 수요에 얼마나 잘 맞는지에 따라 드래프트된다. 운명에 따라 어느 팀에 드래프트될 지 지켜보거나, 내 실력을 믿고 원하는 팀의 비공개 훈련에 참여하여 내 손으로 운명을 개척해 보자.

 








 

전통적인 방식으로 드래프트되거나, 내가 가야 할 길을 직접 선택하거나, 선택은 플레이어의 몫이다. 또한 MyTEAM 모드에서는 과거와 현재의 레전드 선수들을 새로운 싱글 및 멀티플레이 모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으며, MyNBA 모드에서는 30개의 독특한 스토리라인으로 프랜차이즈를 운영해 챔피언에 도전할 수 있다.


이번 작의 도시는 이전보다 훨씬 더 밀도 있고 접근성이 뛰어나며, 모든 주요 장소들이 가까이 배치되어 있어 더 빠르게 코트에 뛰어들 수 있다. 도시에서 플레이어의 순위는 물론, 극장이나 레크리에이션 센터와 같은 멀티플레이 모드에서 가장 많은 우승을 차지한 플레이어를 조명하는 새로운 모드 순위표에서 스포트라이트의 중심에 서 보자. 또한 각 모드의 최고 플레이어의 MyPLAYER는 약 3.6미터 높이의 동상으로 제작되어 모드의 건물 앞에 전시되며, 이 동상은 그날의 스타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매일 업데이트 될 예정이다.


스탠다드 에디션 커버 모델로는 오클라호마시티 썬더의 3회 올스타 포인트가드이자 2024-25 KIA 정규시즌 MVP 및 NBA 파이널 MVP인 샤이 길저스-알렉산더(Shai Gilgeous-Alexander, SGA)가 선정되었다. 샤이 길저스-알렉산더는 “농구를 하며 자란 모든 아이들이 NBA 2K 커버에 자신이 등장하는 모습을 꿈꾼다. NBA 챔피언십 이후 이 꿈이 현실이 되어 감격스럽다”며 “커버 모델이 된 것도 영광이지만, 2K 및 비주얼 컨셉과 협업해 터널 패션, 플레이리스트 등 게임의 분위기를 직접 연출하는 과정이 나에게 정말 특별한 경험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NBA 2K26 초회 특전으로는 10,000 VC 디지털 아이템을 제공한다.

 

그 외 더 자세한 정보는 H2몰, 홈페이지, 유튜브 및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