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카게임즈는 자사가 서비스하고 있는 삼국지 소재의 시즌제 모바일 전략 시뮬레이션 게임(SLG) ‘삼국지 전략판’의 출시 4.5주년을 맞이해 진행한 ‘커피차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서울 도심 주요 거점에서 유저와 시민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하며 브랜드 인지도를 한층 높였다.
커피차는 8월 23일 홍대입구역 2번 출구, 24일 광화문 서울신문사 앞 광장에서 운영되었으며, 현장을 찾은 유저와 시민들에게 무료 음료와 기념품을 제공했다. 특히 유저 투표로 선정된 ‘유비-청포도 에이드’, ‘조조-레몬 에이드’를 비롯해 커스텀 쿠키와 4.5주년 기프트 코드가 포함된 한정판 포스터가 높은 인기를 끌었다.
현장에서는 게임 내 ‘세력치 인증’과 지정 암호 확인을 통해 VIP Fast Track 서비스를 제공하는 이색 체험이 마련됐다. 유저들은 세력치 400 이상 혹은 협객군 인증 후, “적벽오병, 기문혁세”, “지금은 커피, 다음은 패업!” 등 전용 암호를 확인하여 특별 음료와 굿즈를 받을 수 있었다. 일반 방문객 역시 ‘#삼국지전략판’, ‘#쿠카게임즈’ 해시태그를 활용한 SNS 업로드를 통해 이벤트에 참여하며 온라인 확산도 이어졌다.
쿠카게임즈 관계자는 “4.5주년을 맞이해 이용자분들에게 특별한 재미를 선사할 수 있어 뜻깊었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으로 이용자분들과 직접 만나는 자리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삼국지 전략판'은 8월 30일 정식 오픈 예정인 신규 시즌 '장안의 난'을 통해 이용자에게 더 많은 재미와 다양한 전투를 선사할 예정이다.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