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클라우드 신작 전략 RPG '얼큰삼국' 정식 출시

등록일 2025년08월25일 14시08분 트위터로 보내기

 

캡클라우드(대표 CHOI ERIC SEUNG)가 자사의 신작 모바일 전략 RPG '얼큰삼국'을 8월 22일 원스토어와 구글 플레이를 통해 정식 출시했다고 밝혔다.


‘얼큰삼국’은 방대한 삼국지 세계관을 기반으로 한 전략 시뮬레이션 RPG로, 실시간 국가전, 도시 점령, 광산 채굴, 군단 협력 등 풍성한 콘텐츠를 제공한다. 특히 10인 보드 기반 전투 시스템과 국가 통일 시스템을 통해 치열한 전략 싸움과 높은 몰입감을 선사하며, 장수 수집과 배치를 통한 전략적 전투 운영이 핵심 재미 요소다.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신규 유저에게는 ▲희귀 장수 소환권 ▲강화 재료 ▲자원 패키지 등 풍성한 인게임 보상이 제공되며,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가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캡클라우드 CHOI ERIC SEUNG 대표는 “오랫동안 준비해 온 ‘얼큰삼국’을 드디어 선보이게 되어 감회가 남다르다”며 “삼국지 특유의 전장을 모바일에서 완벽하게 구현했고, 전략 시뮬레이션의 깊이를 한층 높였다. 많은 분들이 새로운 삼국지 전투의 재미를 느끼실 수 있길 기대한다”고 전했다.


현재 ‘얼큰삼국’은 원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 다운로드 가능하며,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업데이트 소식과 출시 기념 이벤트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