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게임정보 > 뉴스

밸로프, 리듬댄스 게임 '클럽엠스타' 일본 및 글로벌 CBT 일정 확정

2025년08월26일 15시40분
게임포커스 박종민 기자 (jjong@gamefocus.co.kr)

 

밸로프(대표 신재명)는 리듬댄스 게임 ‘클럽엠스타’의 일본 및 글로벌 CBT(Closed Beta Test) 일정을 확정했다고 26일 밝혔다.

 

밸로프는 앞서 공개한 클럽엠스타 글로벌 티저 사이트를 통해 두 차례 걸친 티저 영상공개와 각종 이벤트를 진행했다. 특히 태국, 대만, 러시아, 터키 유저들로부터 수 천 건의 유저 코멘트가 등록되는 등 높은 관심이 연일 이어지고 있다.

 

이번 CBT는 일본과 글로벌 지역에서 각각 별도의 일정으로 진행되며, 총 2,000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일본은 선착순으로 1,000명을, 글로벌은 추첨을 통해 1,000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이번 일본 및 글로벌 CBT 참가자 전원에게는 정식 서비스 오픈 후 한정 타이틀과 함께 게임 내 특별 보상이 지급될 예정이다.

 

일본 CBT는 사전 등록 및 다운로드가 8월 26일부터 29일까지 4일간 진행되며, 테스트는 8월 29일부터 3일간 Pmang(피망)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참가자에게는 1,000엔 상당의 서비스 포인트가 제공되며, 이를 통해 CBT 기간 동안 캐릭터 코스튬 등 다양한 아이템을 자유롭게 구매 및 사용할 수 있다. 또한, CBT 기간 중 추가 과금을 진행한 경우 사용 금액의 110%가 환급된다.

 

글로벌 CBT는 사전 등록 및 다운로드가 9월 1일부터 3일간 진행되며, 본격적인 게임 플레이는 9월 5일부터 8일까지 VFUN 글로벌 플랫폼에서 진행된다. 글로벌 참가자는 CBT 기간 중 사용한 Gcoin에 대해 110% 환급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정식 서비스 이전에 다양한 콘텐츠를 체험할 수 있다.

 

밸로프 관계자는 “이번 CBT는 정식 서비스에 앞서 일본 및 글로벌 유저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게임성을 더욱 고도화하기 위한 테스트”라며 “참가자들이 제공되는 혜택을 충분히 즐기며 다양한 의견을 전달해 주시길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리듬댄스 게임 클럽엠스타 CBT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일본 Pmang 및 VFUN 글로벌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픽게임즈 팀 스위니 대표 "공정 경쟁 위...
컴투스 '미니언100', 귀요미 캐릭터들 저승...
반다이남코 '팩맨 월드 2 리팩', '소닉 더 ...
아크시스템웍스 '버블보블 슈가 던전' 11월...
넥슨 '블루 아카이브'에 야구부 콘셉트 신...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
탑머티리얼, 美 중국 흑연 수출 규제... 양극재 사업 부각 '강세...
휴니드, 트럼프 관세 협상카드 '보잉' 글로벌 계약 수혜... 보잉...
세경하이테크, 애플 폴더블 아이폰 UTG 특수보호필름 공급망 기...
다원시스, 900억 원 규모 ITER 핵융합 프로젝트 고전압 전원장치...
강원에너지, 美 흑연 수출규제… 포스코퓨처엠 리튬 양극재 협력...
메타보라게임즈, 발리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출시 파트너십 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