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기반 디지털 마케팅 전문기업 키스톤마케팅컴퍼니는 ‘지스타 2025’에 참가하여 크리에 이티브와 데이터 기반 디지털 마케팅 전략의 성과를 소개한다고 13일 밝혔다.
13일부터 16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되는 '지스타 2025'에서 키스톤마케팅컴퍼니는 B2B(기업 간 거래) 구역에 모회사 하이브랩과 공동부스를 마련, 국내외 유수의 게임사 들을 대상으로 글로벌 캠페인 성공전략과 노하우를 소개한다. 또한 애드테크, 크리에이티 브 기반 통합 마케팅솔루션을 중심으로 모회사와의 시너지도 함께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키스톤마케팅컴퍼니는 싱가폴, 태국,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등 글로벌 브랜치를 활용하 여 고효율의 글로벌 캠페인을 성공적으로 집행해 온 독보적인 역량을 선보인다. 특히, 넷 마블의 'RF온라인 넥스트', '뱀피르' IP를 활용한 IMC 마케팅 수행, 스마일게이트, 로드나 인 등 다양한 장르의 게임 마케팅에서 압도적인 성과를 입증한 바 있다.
키스톤마케팅컴퍼니 관계자는 “지난 해에 이어 지스타 2025에서 게임산업 특화 캠페인 노하우를 통해 글로벌 시장에서의 압도적인 실행력을 선보일 계획"이라며 “캠페인을 성 공적으로 수행한 노하우를 기반으로 글로벌 시장에서의 입지를 다져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
| |
| |
| |
|
| 관련뉴스 |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