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스타] 서비스 10년 앞둔 '붉은보석' 유저들과 특별한 시간 가져

등록일 2012년11월10일 23시02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엘엔케이로직코리아(대표 남택원, www.logickorea.co.kr 이하 엘엔케이)는 지스타 열기로 뜨겁게 달아오른 부산 벡스코 세미나실 212호에서 '붉은보석' 고객간담회를 열었다.

이번 고객간담회는 지난 2010년 지스타에서 간담회가 열린 이래로 2년 만에 갖는 고객과의 소통자리이며, 특히 오는 2013년 '붉은보석'이 서비스 10주년을 맞이하기에 더욱 의미가 깊다.

고객간담회에 함께 자리한 남택원 대표이사는 인사말을 통해 "'붉은보석'을 지금까지 서비스를 할 수 있게 한 가장 큰 원동력은 고객들의 끊임없는 사랑이었다"며, "고객 여러분께서 만들어주신 대한민국 대표 온라인 게임으로서의 '붉은보석'의 위상을 잘 지켜나가도록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붉은보석'은 고객간담회에서 향후 업데이트 방향성과 더불어 고레벨 고객들을 위한 필드 '블랙 파이어'를 공개하고 1, 2차 전직 등 앞으로 게임에 도입될 컨텐츠에 대해 소개했다. 그리고 고객들과 운영진, 개발진이 모두 자리한 가운데 '붉은보석'에 관한 자유로운 질의응답이 이어졌다.

특히 이번 간담회에는 휴일임에도 불구하고 서울에서 벡스코 행사장을 찾은 열혈고객, 함께 '붉은보석'을 즐기는 친구들과 참석하는 등 10년에 걸친 세월 동안 '붉은보석'에 대한 고객들의 변함없는 사랑을 확인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가 되었다.

한편, 최강 변신 온라인 게임 '붉은보석'은 지난 8일 신구 유저간의 격차를 해소하고 더 나은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신 서버 '다멜드'를 열고 관련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붉은보석' 공식 홈페이지(www.redgem.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