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뇌천기' PK 전투 및 모션 캡쳐 담긴 개발자 영상 공개

등록일 2012년12월07일 11시17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네오위즈게임즈(대표 윤상규)는 게임포털 피망이 서비스하고, 샨다게임즈(대표 Tom Zhang, 탐 쟝)가 개발한 2.5D 무협 MMORPG '뇌천기'에서 파이널 테스트(Final CBT)에 앞서 개발자 인터뷰 영상을 공개했다고 금일(7일) 밝혔다.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 이번 영상에는 가장 큰 재미요소 중 하나인 PK 시스템(필드 위 플레이어간 전투/공성전 전투)의 특징이 자세히 담겨 있다. 또한 모션 캡쳐를 통해 기존 2.5D 게임의 한계를 뛰어넘은 리얼한 액션을 구현한 모습도 볼 수 있다. 특히 '뇌천기'의 모션 캡쳐는 2.5D 게임으로는 상당히 이례적인 것으로 캐릭터별 600여개의 동작과 몬스터, NPC의 40여개 모션을 구현하는 등 샨다게임스의 노력을 엿볼 수 있다.

한편 '뇌천기'는 오는 13일(목)부터 16일(일)까지 오픈형 파이널 테스트를 진행한다. 테스트 시간은 첫날에는 오후 4시부터 11시까지이며, 14일 오후 2시부터 16일 23시까지는 24시간 오픈된다. 19세 이상 성인 이용자는 별도의 참가신청 없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뇌천기'는 중국에서 5천만명이 구독했던 샨다문학의 베스트셀러 소설 '뇌천기(원작 성진변, 작가 주홍지)'를 바탕으로 제작된 샨다게임스의 역작으로, 현지에서도 동시 접속자 50만명을 돌파하는 등 성공적인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소설의 스토리를 바탕으로 80레벨까지 준비된 풍성한 콘텐츠와 PK, 공성전, 자유도 높은 강화 시스템, 소환수 육성 등 탄탄한 게임성이 장점이다.

이번 개발자 인터뷰 동영상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뇌천기' 공식 홈페이지(http://loi.pmang.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