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온라인, 바다의 여신 '로로키둘'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3년01월10일 16시46분 트위터로 보내기


네오액트(대표 김현민)가 개발하고 세시소프트(대표 강성욱)와 넥슨(대표 서민)에서 공동 퍼블리싱하는 실시간 전략 대전게임 <카오스온라인>이 금일(10일) 신규 영웅 '로로키둘'을 업데이트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

<카오스온라인>에 76번째로 등장한 불사군단의 영웅 로로키둘은 지난 업데이트에서 선보인 반인반신 영웅 '가토가챠'의 적수로, 나르바쉬 북부 바다를 지배하는 바다의 여신으로 등장한다. 해일을 일으키거나 '심연의 구(球)'와 '여신의 징벌' 스킬을 통해 상대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이동속도를 감소시킨다. 또한 심연의 웅덩이를 만들어 일정 시간 무적상태를 유지할 수도 있어 전투 중 위기 상황을 순조롭게 극복하면서 안정적인 플레이를 이어갈 수 있다.

로로키둘은 오랜 가뭄과 식량난으로 곤경에 처한 휴먼 종족이 자신의 허락 없이 바다에 침범함에 분노해 이들을 거대한 해일과 폭풍으로 몰살하고 이로 인해 가토가챠와 99일간의 전투를 벌이기까지 한다. 가토가챠의 승리로 휴먼 종족에 바다를 허용하게 되는 로로키둘이 패배를 견디지 못해 복수를 꾀하고 결국 불사군단을 이끄는 라데스와 계약을 맺게 된다는 스토리가 흥미를 자극시킨다.

업데이트와 함께 다양한 종류의 동영상이 공개됐다. 로로키둘과 가토가챠의 스토리를 담은 영상 및 인어공주 로로키둘의 모습을 담은 발랄한 영상 외에도 로로키둘이 구사하는 스킬들을 면밀하게 안내하는 플레이 영상을 통해 영웅에 대해 보다 쉽고 정확하게 분석하고 이해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이용자들은 이벤트를 통해 2주간 로로키둘 스페셜 패키지를 만나볼 수 있으며, 로로키둘을 주제로 한 팬아트, 만화, 동영상, 공략을 올리고 3만 캐쉬 및 랜덤 의상카드를 받을 수 있다. 또한 공식대전이나 랭킹 대전에서 20분 이상 플레이 하면 GP나 다양한 의상카드 획득이 가능한 '인어의 눈물'을 받을 수 있으며, 이를 통해 금빛 선율의 로로키둘을 획득할 수도 있다.

한편, <카오스온라인>은 이 달에 선보일 다양한 업데이트 계획을 공개해 이용자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중급 난이도의 영웅 퀘스트와 제작 아이템 합성, 평판 시스템이 추가돼 풍부한 재미가 한층 배가되며, 공식 대전의 규칙이 새롭게 바뀌고 신년을 기념하여 명예와 건강, 부, 사랑을 상징하는 스페셜 의상도 선보일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카오스온라인> 공식 홈페이지(www.chaosonline.co.kr)와 넥슨포털(http://co.nexon.com), 네이버 온라인게임(http://playnet.naver.com), 엠게임(http://co.mgame.com)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