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쾌전 '대협전', 오늘 대규모 업데이트 실시

등록일 2013년04월17일 17시05분 트위터로 보내기


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금일(17일)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웹게임 '대협전'에서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일 진행되는 대협전의 대규모 업데이트에는 '단심&단혼 시스템', '호칭 시스템', 미니게임 '대협의 마블', 그리고 기타 편의 시스템 개선이 포함된다.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 콘텐츠인 단심&단혼 시스템은 영웅의 속성 강화 및 속성 증가 비율을 향상시킬 수 있는 시스템으로, 보다 빠른 영웅 육성이 가능해진다.

또한 호칭 시스템을 통해 게임 내 특정 목표를 달성하면 '호칭'을 획득할 수 있고, 이를 착용하면 영웅의 능력치를 상승시킬 수 있다. 이어서 대협의 마블 콘텐츠에서는 플레이어들이 주사위를 굴려 다양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그 밖에도 게임 내 대규모 토너먼트 PVP 방식의 '무림쟁패전', 그리고 '마차호송', '문신, '각성' 시스템 개선이 함께 진행된다.

이엔피게임즈 김용석 실장은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대협전을 선보이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초심을 잃지 않고 유저분들께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로 즐거움을 드릴 예정이니 많은 기대를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엔피게임즈에서는 대협전의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한 '한정판매' 이벤트, '업데이트 보상' 이벤트를 포함한 게임 내 4종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대협전 공식 홈페이지(http://dh.pupugam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