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 '이사만루' 기대감 상승, 티저영상까지 시선 집중

등록일 2013년04월22일 11시20분 트위터로 보내기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출시를 앞두고 있는 프로 야구 게임 '이사만루2013 KBO(이하 이사만루)'의 티저 영상을 금일(22일) 공개했다.

'이사만루'의 티저 영상은 특유의 풀 3D 실사 그래픽을 바탕으로 다이내믹한 플레이 장면과 생동감 넘치는 선수 영상으로 구성되어 모바일게임 팬들의 시선을 모으고 있다.

유튜브에 티저 영상이 공개된 직후부터 이 게임을 기다리던 모바일게임 팬들의 주목을 받고 있으며, 공개 3일만에 조회수 30만 뷰를 넘길 정도로 호응을 얻고 있다.

더불어 게임빌은 '이사만루'의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누구나 게임빌 공식 홈페이지(www.gamevil.com)에 방문하여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참여자 전원에게 중급 선수팩 6종을 증정하고, 추첨을 통해 정대현, 강영식 등 롯데 자이언츠 선수들의 사인이 담긴 글러브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사만루'는 공게임즈(대표 공두상)가 개발하고 게임빌이 서비스하는 모바일 풀 3D 실사 야구 게임이다. 높은 수준의 인공지능, 실제와 흡사한 타구 궤적과 바운드 외에도 실제 프로야구 선수 등 500여 명의 고유 모습과 동작을 디테일하게 반영, 싱크로율 100%에 가까운 구현을 해 내서 관심을 끌고 있다. 이 게임은 이 달 중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