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페이스 여름 업데이트 2탄, 신규 전투모드 '탈취미션' 공개

등록일 2013년08월01일 11시36분 트위터로 보내기

(즈)넥슨(대표 서민)은 크라이텍(대표 체밧 옐리/Cevat Yerli)이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신작 온라인 FPS 게임 ‘워페이스(WARFACE)’에서 진행 중인 여름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신규 전투모드 ‘탈취미션’과 전용 맵을 새롭게 공개했다.

신규 전투모드인 ‘탈취미션’은 적진에 위치한 목표물을 탈취하거나 이를 저지하면 승리하는 방식으로, 유저들은 공격팀과 방어팀으로 나뉘어져 목표물이 있는 지역을 중심으로 치열한 공방전을 펼치게 된다.

특히 함께 공개된 전용 맵 ‘볼트(Vault)’에서는 2층 건물 옥상에 놓인 목표물을 탈취하는 미션을 중심으로, 지상, 지하, 옥상 등 다양한 루트와 엄폐물을 활용한 긴장감 넘치는 전투가 가능하다.

넥슨은 신규 전투모드 및 전용 맵 추가와 함께 ‘탈취미션 승리 달성’, ‘목표물 운반 100회 달성’ 등 신규 도전과제를 선보였으며, 휘장아이템을 새롭게 추가하고 라디오메시지를 16개로 대폭 확대하는 등 보다 전략적인 전투를 위한 신규 콘텐츠를 선보였다.

이 밖에도 워페이스의 가장 큰 특징인 총기 부착물의 외형 및 색상 등을 보강해 보다 사실적이고 실감나는 전투장면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번 여름 대규모 업데이트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넥슨 ‘워페이스’ 공식 홈페이지(wf.nexon.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