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소드 오프라인 행사 '붉은 기사단 전국 쇼케이스' 성황리에 종료

등록일 2013년08월14일 18시50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넥슨(대표 서민)은 금일(14일) 서울 건국대 새천년홀에서 스타일리쉬 액션 RPG ‘엘소드(Elsword)’의 유저 대상 오프라인 행사 ‘붉은 기사단 전국 쇼케이스’의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붉은 기사단 전국 쇼케이스’의 마지막 개최지인 서울에서는 게임 내 이벤트를 통해 사전 선발된 유저 약 1,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신곡 ‘첫 사랑니’로 돌아온 인기 걸그룹 f(x)가 현장을 찾아 중독성 강한 멜로디에 맞춰 매력적이고 화려한 안무를 선보이며 행사장을 뜨겁게 달궜으며, 현장에서 즉석으로 주사위를 굴려 선정된 유저들 대상으로 사인회를 개최하는 등 이색적인 이벤트를 열어 유저들의 흥을 돋궜다.
 
게임 내 여덟 번째 신규 캐릭터 ‘엘리시스’의 업데이트를 기념해 마련된 ‘엘소드’ 전국 유저 행사는 지난 달 27일 대구 행사를 시작으로 이달 3일 광주, 14일 서울에서 개최됐으며, 총 3천여 명의 유저들이 행사장을 찾는 등 매 지역마다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됐다.
 
매 행사 마다 발랄하고 개성 넘치는 게임 전문 MC로 잘 알려진 VJ 레나가 사회를 맡고, 걸그룹 시크릿, 레인보우, f(x) 등이 각각의 행사장을 찾아 멋진 공연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을 뿐만 아니라, ‘엘소드’ 캐릭터 8종의 코스프레를 한 위펀(Wifun)팀의 공연과 더불어 오프라인 대회인 ‘스페셜 영웅대전’, 2013년 하반기 업데이트 영상 최초 공개 등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며 유저들의 ‘엘소드’에 대한 관심과 기대를 증폭시켰다.
 
또, ‘엘소드 팬아트 전시회’, ‘페이스 페인팅’을 비롯해 각종 미니게임 이벤트를 진행하는 한편 현장에서 갓 튀긴 따뜻한 팝콘과 시원한 음료, ‘엘소드’와 제휴를 맺고 있는 ‘햇츠온’ 브랜드 모자, 각종 기념품 등 풍성한 선물을 제공, 방문객들의 오감을 만족 시켰다.
 
이번 행사와 관련해 ‘엘소드’ 사업을 총괄하는 넥슨의 김병수 팀장은 “엘소드 전국 행사에 뜨거운 호응을 보내주신 유저 여러분들께 너무나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한다”고 말하고, “이와 같은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더욱 참신하고 재미있는 콘텐츠와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덧붙여 말했다. 
 
‘붉은 기사단 전국 쇼케이스’ 행사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엘소드’공식 홈페이지(elsword.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