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모바일 게임 기대작 '뮤 더 제네시스' 티저 영상 공개

등록일 2013년09월30일 14시48분 트위터로 보내기

(주)웹젠(대표 김태영, company.webzen.co.kr)은 금일(30일) 자사의 신작 모바일 게임 ‘뮤 더 제네시스’ 출시를 앞두고 첫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웹젠은 금일 모바일 게임사업 전문 자회사인 웹젠모바일을 통해 개발해 온 ‘뮤 더 제네시스’의 공식 티저 사이트(mtg.webzen.co.kr)를 열고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금일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뮤 더 제네시스’ 내의 게임 캐릭터 ‘판’이 PC 모니터에서 뛰어나와 다양한 스킬을 사용하고 영혼기병을 소환하여 몬스터와 대전을 펼친 후 스마트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담아, ‘뮤 더 제네시스’라는 모바일게임이 탄생하게 됐음을 알리는 영상으로 구성됐다.

웹젠의 ‘뮤 더 제네시스’는 대표작 ‘뮤’ 브랜드의 정통성을 이은 모바일 RPG로, 온라인 게임들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게임 그래픽과 화려한 전투 효과 등이 주요 특징이다.

게임 내 영웅 캐릭터와 독특한 개성을 지닌 영혼기병들을 활용해 여러 조합의 파티플레이를 구성할 수 있어 전략적인 전투와 공략의 재미를 제공한다. 이와 함께 각각의 스테이지로 구성된 ‘캠페인 모드’, 난이도에 따른 반복 플레이의 재미가 있는 ‘격전지 모드’ 및 매일매일 이벤트가 열리는 던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준비 돼 있다.

웹젠은 정식서비스 시작 일까지 공식 티저 사이트를 통해 게이머들에게 일정한 게임 정보를 소개해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높여갈 계획이며, 이후 커뮤니티 중심으로 추가정보를 공개하고 및 회원들을 운영할 예정이다.

웹젠모바일의 김태훈 대표는 “자사가 직접 개발해 온 첫 번째 모바일 게임으로, 쉽고 간편한 조작을 바탕으로 온라인게임 못지 않은 게임성과 그래픽을 구현하기 위해 개발에 집중해 왔다”면서, “올 가을 내로 정식서비스 예정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웹젠모바일은 국내 지상파 방송사인 MBC의 인기 사극 드라마 ‘마의’를 소재로 한 모바일 게임의 개발 및 서비스도 준비하고 있다.

웹젠의 신작 모바일게임 ‘뮤 더 제네시스’에 대한 게임소개와 티저 영상 등의 자세한 사항은 공식 티저 사이트(mtg.webzen.co.kr) 와 모바일 페이지(m.mtg.webzen.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