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슈팅 퍼즐 게임 '메테오스'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

등록일 2013년10월08일 17시41분 트위터로 보내기

두빅게임스튜디오(대표 임준혁)는 모바일 슈팅 퍼즐 게임 '메테오스 for Kakao(이하 메테오스)'를 금일(8일) 카카오 게임하기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메테오스'는 일본 Q엔터테인먼트에서 2005년 제작한 전설적인 퍼즐 게임으로서 3-Match의 게임성을 가지고 있지만, 떨어지는 블록을 하늘로 되쏘아 날리며 전개하는 게임이다. 올라가는 블록 군에서 한 번 더 매치를 하면, 슈퍼 점프 기능이 발동한다. 타임 엑셀, 파워 부스트, 긴급 부스트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게임의 스피드를 높이거나 긴박한 상황에서 벗어나 스코어를 올릴 수 있다. 또한, 상하 드래그가 자유롭게 되며, 좌우로 블록 이동이 안 되는 '직진형' 조작을 특징으로 갖고 있다. 

두빅은 NDS와 XBOX에서 인기를 끌었던 메테오스를 모바일 소셜 플랫폼에 맞게, 피버 모드를 추가하고, 게임의 캐릭터를 수집할 수 있는 구조로 만들었다. 각 캐릭터는 강화 모드를 통하여 성장 가능하다.

한편, 두빅게임스튜디오는 '메테오스'의 카카오 게임하기 출시를 기념해 오는 10월 21일까지 2주간 게임을 다운로드 받는 전원에게 선착순으로 모찌 이모티콘을 무료로 제공하며 이벤트 기간 내 친구를 초대한 이용자들에게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 영화예매권, 핫식스 기프티콘, 그리고 게임 아이템을 제공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