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엔터테인먼트(대표이사 사장 이은상,
www.nhnent.com)는 ‘아시아 판타지’라는 색다른 세계관으로 무장한 MMORPG 신작 <아스타>의 사전 공개서비스(이하 Pre-OBT)를 금일(11일)부터 시작한다고 밝혔다.
<아스타> Pre-OBT는 오는 16일 진행되는 공개서비스(이하 OBT)에 앞서 금일 오후 2시부터 12일 오후 10시까지 32시간동안 진행되며, Pre-OBT 기간 중 생성한 캐릭터는 물론 모든 플레이 데이터를 OBT에서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게 된다.
Pre-OBT에 참여하는 이용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대거 진행된다. ▲참여한 이용자 모두에게 ‘앞서가는 자’ 칭호를 수여하며 ▲매일 오후 8시부터 오후 10시 사이에 접속한 유저에게 하루 한 번 게임아이템이 담긴 ‘천지관’ 선물상자를 지급하는 ‘아스타 타임’을 진행한다. 또한 ▲‘아스타 타임’ 접속자를 대상으로 50명을 선정하여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와 ▲운영자와 함께 펼치는 ‘일일레이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재미와 혜택을 동시 제공할 예정이다.
Pre-OBT 시작과 더불어 OBT 기대감을 증폭시키는 ‘OBT 동영상’도 공개된다. ‘신의 문’인 <아스타>를 열어 세상을 지배하고자 하는 열반의 전사들과 이들을 막아 신계를 지키고자 하는 신들과 팔괘군의 전투를 다룬 영상으로 <아스타> 고유의 몽환적이면서 화려한 그래픽과 실감나는 전투 장면을 확인할 수 있다.
Pre-OBT를 거쳐 16일부터 진행되는 OBT에서는 ▲18개의 맵, 18개의 인던으로 40레벨까지 플레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최대 15대 15까지 가능한 인스턴스 전장인 ‘격전’ 등 PvP 콘텐츠와 ▲혈족 임무 던전, 일일 지역 레이드 등 PvE까지 <아스타>만의 개성 있는 콘텐츠를 방대하게 즐길 수 있다.
무엇보다 ‘아스타, 14일간의 특별 레슨’ 등의 프로그램을 비롯 ▲쉽게 접근 가능한 RvR ▲솔로 플레이로도 편하게 참여할 수 있는 단체 콘텐츠 등을 제공, MMORPG가 어렵게 느껴지는 초보자나 <아스타>를 처음 접하는 이용자들도 쉽게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Pre-OBT 참여부터 OBT에 대한 모든 정보는 아스타 공식 홈페이지(
http://asta.hangam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