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비노기, 더 드라마: 이리아 2 공개 앞서 프롤로그로 기대감 고조

등록일 2014년01월28일 18시09분 트위터로 보내기

넥슨은 금일(28일) 자사의 인기 MMORPG ‘마비노기’에서 ‘더 드라마(THE DRAMA): 이리아 2(이하 ‘더 드라마: 이리아 2’)' 공개에 앞서 ‘프롤로그: 제로’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더 드라마: 이리아 2’는 작년 초 진행한 '더 드라마: 이리아'에 이어진 신규 드라마로, ‘타르라크’, ‘제로’ 등 영웅들의 모험 이야기를 중심으로, ‘제로 영웅들의 비밀’, ‘루에리’의 10년간 인생의 대결말, ‘퀘사르’의 밝혀지는 비밀 등 흥미진진한 시나리오가 전개된다.

금일 오후 9시 공개하는 ‘프롤로그: 제로’에서는 ‘멀린’의 달콤한 꿈을 깨는 장면을 시작으로 ‘드루이드’, ‘타르라크’ 등 캐릭터들의 등장을 알리는 스토리를 선보이며, 유저들은 게임 내에서 스토리와 연결된 다양한 퀘스트를 진행하게 된다.

‘더 드라마: 이리아 2’의 첫 번째 드라마는 오는 2월 6일 게임에 접속해 만나볼 수 있으며, 약 4개월에 걸쳐 총 8부작으로 공개해 유저들이 드라마를 시청하는 듯한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더 드라마: 이리아 2’의 오프닝 영상을 지난 23일 ‘마비노기’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처음 공개했다. 또 좋아요 5천개 달성 시 댓글을 작성한 유저 중 10명을 추첨해 오는 3월 출간 예정인 ‘드라마 시즌1’ 한정판 소설을 증정하고, 좋아요 1만개 달성시 ‘더 드라마: 이리아 2’의 미공개 일러스트를 공개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작년 초 진행한 '더드라마: 이리아'는 기존 ‘마비노기’의 메인 스트림이었던 역사, 서사 배경의 ‘신들의 전쟁’에서 벗어나 주요 등장 인물인 캐릭터들이 스토리 전개의 중심이 되어 영웅들의 사실적이며 긴장감 넘치는 스토리를 전개해 유저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다.

‘더 드라마(THE DRAMA): 이리아 2’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비노기’ 공식 홈페이지(www.mabino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