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는 무협 RPG의 새로운 기준 '무림강호'를 금일(13일) 네이버 앱스토어(이하 N스토어)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무림강호는 이엔피게임즈가 선보이는 첫 번째 모바일 게임으로 김용 원작 소설 ‘사조영웅전’, ‘소오강호’에 등장하는 다양한 인물과 스토리를 배경으로 한 퀘스트가 펼쳐져 마치 한 편의 장편 소설을 읽는 듯한 느낌을 주는 무협 대전 RPG이다.
무림강호는 기존 모바일 RPG와는 달리 문파의 종사가 되어 무협 소설 속 협객들을 제자로 육성하고, 제자들이 보유한 다양한 무공을 조합하여 대전하며, 화려하고 역동적인 전투에서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이엔피게임즈 방호선 PM은 "무림강호는 방대한 스토리와 특화된 무공 시스템으로 무장한 특별한 무협 대전 RPG”라며 “첫 번째로 선보이는 모바일 게임인 만큼 최선을 다해 준비했다”고 전했다.
무림강호는 N스토어 출시를 기념해 공식 카페에서 추첨 없이 100% 원보를 받을 수 있는 쿠폰을 발급하고, 처음 결제하는 플레이어들에게 네이버 3,000원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또한, 이 게임은 조만간 티스토어와 구글 플레이에서도 선보일 예정이며 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무림강호 공식 카페(
http://cafe.naver.com/murimgangho)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