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해외

당신의 Xbox360이 더 특별해 집니다

2011년01월11일 16시09분
게임포커스 김태형 기자 (desk@gamefocus.co.kr)


현재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되고 있는 세계 최대가전전시회인 CES2011의 화두는 단연 태블릿PC다.

삼성, 델, 모토로라 등 전 세계의 내로라하는 IT 기업들이 앞다투어 최신형의 고성능 태블릿PC들을 연이어 선보이고 있다.

이런 가운데, 태블릿PC와 같은 최신 IT 제품 외에도 아주 특이한 제품들이 등장해 관람객들의 눈을 사로잡고 있다고 한다.

게임 콘솔 액세서리 전문 업체인 Calibur11은 이번 CES2011에서 아주 특별한 제품을 선보였다. Calibur11이 선보인 이 제품은 Xbox360의 케이스를 개조한 것으로 아주 특이한 모양과 기능으로 관람객 및 게이머들의 눈길을 모으고 있다.

모델명 Calibur11 Vault 시리즈인 이 케이스들은 특별한 독특한 디자인은 물론 기능적인 면에서도 매우 우수하다고 한다.

이 케이스의 가장 큰 장점은 무엇보다 통풍과 콘솔의 열을 식히는 데 도움을 주며, 외부 충격으로부터 콘솔을 보호할 수 있다는 것이다. 특히,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이 있어 게이머의 취향에 따라 맞춤제작이 가능하다는 점도 매우 큰 장점이다.

MLG 스페셜 에디션(첫번째 사진)의 경우 케이스 외부에 장착된 마스크 모양의 입체 LED는 게임 플레이에 반응하며 더욱 실감나는 효과를 가져다 준다고 한다.

현재, Calibur11는 여러 가지 버전의 Vault 케이스와 MLG 스페셜 에디션을 판매하고 있으며, 2011년 비디오게임 기대작인 '기어즈오브워3'(Gears of War 3) 버전을 올 3분기쯤에 출시할 예정이다.

Calibur11은 오는 3월부터 미국 베스트바이를 통해 이 케이스들을 판매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나이언틱 '몬스터헌터 나우', '안쟈나프'와...
e스포츠 구단 BNK 피어엑스, 부산이스포츠...
'잠수함 기지' 등 추억의 맵 복원부터 시즌...
넷마블, '몬길: STAR DIVE'로 게임스컴 '갤...
넷마블, 신작 '프로젝트 블룸워커' 공식 트...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워트, 삼성전자 약 23조 테슬라 파운드리 수주... 삼성 美 텍사...
탑머티리얼, 美 중국 흑연 수출 규제... 양극재 사업 부각 '강세...
강원에너지, 美 흑연 수출규제… 포스코퓨처엠 리튬 양극재 협력...
세경하이테크, 애플 폴더블 아이폰 UTG 특수보호필름 공급망 기...
휴니드, 트럼프 관세 협상카드 '보잉' 글로벌 계약 수혜... 보잉...
다원시스, 900억 원 규모 ITER 핵융합 프로젝트 고전압 전원장치...
메타보라게임즈, 발리게임즈와 웹3 게임 공동 출시 파트너십 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