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야심작 '던파 모바일' 텐센트 통해 中 출시, 텐센트 신작 발표회서 최초 공개

등록일 2015년03월30일 14시49분 트위터로 보내기


지난 해 던파 페스티벌에서 살짝 공개되며 관심을 모았던 넥슨의 모바일게임 야심작 '던전앤파이터 모바일(가칭)'이 텐센트를 통해 중국에 출시된다.

넥슨은 금일(30일) 중국 현지에서 개최된 텐센트의 신작 발표회에서 네오플이 개발 중인 모바일게임 신작 '던전앤파이터 모바일(가칭)'의 서비스 소식이 발표됐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텐센트의 주요 모바일게임 라인업 소개와 앞으로의 전략을 발표하는 자리로 텐센트의 다른 게임들과 함께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의 간단한 게임 정보와 티징 영상도 공개됐다.

텐센트는 중국 내 모바일게임 시장 공략 강화를 위해 중국에서 높은 인기를 얻고 있는 온라인게임 '던전앤파이터'의 IP를 활용한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 소개된 티징영상에는 짧은 플레이 영상과 함께 4개의 직업(귀검사, 거너, 격투가, 마법사)이 간략하게 공개됐으며 플레이 영상을 통해 원작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을 비롯해 개성 넘치는 다양한 클래스, 독특한 스킬 및 던전 시스템 등을 선보이고 있다.

한편 던전앤파이터 모바일은 이번 중국 진출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글로벌 서비스 준비에 돌입할 예정이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