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고, 모바일 전략 보드게임 '판삼국지'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

등록일 2015년06월10일 14시22분 트위터로 보내기


판고(대표 제성호)가 자사의 신작 모바일 전략 보드게임 '판삼국지'를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판고는 10일 출시한 '판삼국지' 출시 전 대만, 일본,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미국 등 한국과 중국을 제외한 전 국가를 대상으로 소프트런칭을 진행하고 글로벌원빌드 서비스를 준비했다.
 
'판삼국지'는 말 그대로 판(版)을 펴놓고 플레이 하는 모바일 삼국지 보드게임이다. 삼국지의 군주와 장수의 조합을 다양하게 맞추고 계략 시스템과 다양한 특징의 주사위, 각 주사위의 특징을 더 극대화 시키는 주사위컵 시스템 등의 변수를 통해서 국내외 친구들과 실시간 대전을 즐길 수 있는 독특한 매력과 재미를 실현했다.

이외에도 군주 강화, 장수 훈련, 컵 강화 등의 성장 콘텐츠를 반영하여 같은 군주와 장수를 지니고 있어도 다양한 변수를 가진 전략적인 전투를 할 수 있는 것이 '판삼국지'만의 특징이다.

판고는 '판삼국지 ' 출시를 기념해 매일 멀티플레이 하고 일일업적 보상을 2배로 얻을 수 있는 '일일업적 더블 이벤트'를 1주일 동안 진행하고 페이스북 친구초대를 하면 금괴 10개도 지급한다.

'판삼국지'는 국내 구글 플레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iOS버전도 출시될 예정이다. 게임과 관련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판삼국지'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http://www.facebook.com/emperorsdice.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