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홈 > 뉴스센터 > e-sports

넥슨 카트라이더 리그 '에볼루션', 에이스 '이재인' 문호준의 새로운 라이벌로 등극

2015년08월10일 15시20분
게임포커스 이혁진 기자 (baeyo@gamefocus.co.kr)

(
주)(대표 박지원)이 서비스하는 캐주얼 레이싱 게임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이하 카트라이더)'의 e스포츠 리그 2015 카트라이더 리그 '에볼루션(이하 카트 리그 에볼루션)' 8일 조별경기에서 에이스 이재인이 다시 한번 유영혁 저격에 성공하며 'CJ레이싱'에 1승을 선사했다.

특히, 승부가 갈리는 3세트 에이스전에서 유영혁을 압도하는 이재인의 과감함이 돋보였다. 코스 중간 지점, 유영혁에 선두를 빼앗기자 마자 부스터로 따라 붙은 후 시도한 과감한 몸싸움을 시도해 결국 유영혁을 레인 밖으로 밀어내며 1경기 승리의 쐐기를 박았다.

'팀106'은 아이템전의 히어로 이은택과 리베로 조성제의 활약으로 2세트를 완벽하게 따내며 승부를 원점으로 돌리는데 성공했으나, 3세트에서 펼쳐진 이재인의 질주를 지켜볼 수 밖에 없었다.

이번 경기를 통해 이재인은 신예에서 진정한 스피드 강자로 거듭나며 황제 문호준의 라이벌로 거론, 대립 구도의 새로운 축으로 떠올랐다. 한편, 카트 리그 '배틀로얄' 결승전에서도 이재인과의 에이스전에서 패해 우승컵을 놓쳤던 유영혁은 또 한번 이재인의 늪에 빠지는 아쉬운 모습을 보였다.  

2경기에서는 신인들로 구성된 '그리핀'이 '이레인'에 역전 승리를 거두며 기분 좋은 출발을 보였다. '그리핀'은 1세트 스피드전을 내줬지만, 조항진 감독과 민시아 매니저의 소중한 1승을 앞세워 2세트 아이템전을 승리, 3세트 에이스전에 돌입했고, 문진형의 몸싸움에 타임어택 최강자인 박지호가 벼랑 아래로 추락하며 역전 승리를 거둘 수 있었다.

2015 카트라이더 리그 '에볼루션'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부터 서울시 서초구 넥슨아레나에서 진행되며 리그의 모든 경기는 주관 방송사 '스포티비 게임즈(SPOTV GAMES)'를 통해 TV채널 및 카트라이더 공식 홈페이지(kart.nexon.com)에서 생중계된다.

스칸디나비아와 일본의 문화가 어우러진 특...
아카츠키 게임즈, '괴수 8호 THE GAME' 정...
2026년 '붉은 말의 해' 병오년, 설날 황금 ...
발렌타인데이로 시작하는 설 연휴에 솔로도...
그라비티 2025년 연간 실적 공개… 전년 대...
kakao LINE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목록으로 목록으로 스크랩하기
로그인 한 사용자만 댓글 작성이 가능합니다
숨기기
댓글 0 예비 베플
댓글이 없습니다.
댓글이 없습니다.
1

많이 본 뉴스

필에너지, 삼성SDI·현대차I '로봇배터리 동맹' 부각... 삼성SDI...
티에이치엔, 현대차 로봇·AI 덕에 시총 3위 등극... 현대차그룹...
슈어소프트테크, 현대차 '피지컬 AI' 덕에 시총 3위 등극... 자...
컴퍼니케이, 업스테이지 아마존·AMD 본사 투자 유치에 몸값 4조...
우림피티에스, 아틀라스 호평에 현대차 시총3위 등극... 보스턴...
러셀, 현대차 정의선 회장 로봇 상용화 박차... 러셀로보틱스 현...
디아이씨, 테슬라 '옵티머스' 대량 생산 전환 계획… 로봇 관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