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 엔터테인먼트(주)(대표 정우진)가 서비스하고 올엠(대표 이종명)이 개발한 초액션 RPG '크리티카의 공식 홍보 영상이 12일(수) 공개되었다.
개그맨 송영길, 이상훈이 등장하는 이번 홍보 영상은 총 2분 50초 분량으로, 개그맨 송영길과 이상훈이 개그콘서트를 통해 선보이는 코너인 '니글니글'에 초액션을 입힌 색다른 PvP를 담고 있다. 초액션을 표현하기 위해 게임에 등장하는 전사, 도적, 마법사, 요란의 무기를 직접 착용하고 몸을 아끼지 않는 열연을 펼쳐, 현장의 박진감이 그대로 느껴지는 영상이 완성되었다.
'크리티카'의 공식 홍보 모델인 송영길, 이상훈은 KBS '개그콘서트'의 인기 코너 '니글니글'로 현재 최고의 인기를 얻고 있는 개그맨이며, 지난 2일(일) 영상을 통해 크리티카 유저들과 첫 인사를 나눈 바 있다.
한편, '크리티카'에서는 공식 홍보 모델 발탁을 기념한 이벤트가 진행 중이다. 27일(목) 까지 '니글니글 퍼즐 맞추기' 이벤트가 진행되어, 송영길, 이상훈으로 변신할 수 있는 얼굴 탈 아바타와 SD 인형을 증정한다. 또한 9월 2일(수)까지 15, 45, 65레벨을 달성한 신규 유저에게는 '니글니글이 쏜다!' 이벤트를 통해 최대 1만 K포인트를 지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