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줄리안과 기욤 패트리, 이장원 성우가 함께 한 '하스스톤' TV광고 공개

등록일 2015년08월27일 14시56분 트위터로 보내기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 www.blizzard.co.kr)는 자사의 첫 무료 온라인 전략 카드 게임,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의 두 번째 확장팩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 – 대 마상시합'(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 - The Grand Tournament, 이하 대 마상시합)출시와 함께 더 많은 사람들에게 하스스톤을 알리고자 새롭게 제작한 TV 광고 영상을 27일 공개했다.

지난 5월 공개되었던 하스스톤의 첫 TV광고가 흥겨운 노래와 하스스톤에 등장하는 캐릭터의 이미지들로 게임의 특징을 잘 표현했다면 이번에 공개된 하스스톤의 TV 광고 영상은 하스스톤을 통해 경험할 수 있는 1:1 실시간 온라인 대전에서의 즐거움을 전달한다는 콘셉트로 '하스스톤! 해보았는가!', “요즘 대세 모바일 게임'과 같은 메시지를 삽입하여 제작되었다.

이번 광고 영상은 '개들을 풀어라'와 '양변이'를 주제로 총 두 가지 버전으로 제작되었다. 먼저 '개들을 풀어라'편에서는 기욤과 줄리안이 친구로 등장, 기욤은 버스에서, 줄리안은 지하철에서 하스스톤을 플레이하며 재미있는 맞대결을 펼치는 상황을 연출했다. 전략 카드 게임의 특징을 살려 옆 사람이 훈수를 두는 장면도 함께 연출하였으며, 기욤이 하스스톤의 재미있는 전략 중 하나인 '개들을 풀어라'를 사용하는 효과를 영상으로 실감나게 구현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 다른 광고 영상인 '양변이'편 역시 기욤과 줄리안이 등장, 각각 버스와 지하철에서 하스스톤을 즐기며 다른 전략을 선보인다. 이번에는 줄리안이 하스스톤에 등장하는 마법사 영웅 '제이나 프라우드무어'의 직업 고유 카드 '변이'를 사용, 버스 안에서 하스스톤을 플레이 하던 기욤이 실제 양으로 변하는 모습을 연출해 재미를 더했다.

하스스톤의 두 번째 TV광고 영상은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 내 관련 블로그(http://kr.battle.net/hearthstone/ko/blog/19875828)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하스스톤은 지난 8월 25일 새로운 확장팩 '대 마상시합' 출시와 함께 국내 팬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플레이어들은 '대 마상시합' 출시로 새롭게 추가된 능력인 '격려'로 자신이 플레이 하는 영웅에게 용기를 북돋아 힘을 강화하거나, 용맹한 기사들의 가장 명예로운 시합인 '창시합'을 통해 뛰어난 실력의 도전자를 상대로 치열한 결투를 펼칠 수 있다. 이와 함께 132장의 신규 카드도 추가돼 새롭고 다양한 전략을 구상하며 계속해서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대 마상시합'에 추가되는 신규 카드들은 게임 내 골드 또는 실제 화폐를 사용해 기존의 하스스톤 카드 팩과 동일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투기장 보상으로 얻거나 원치 않는 카드를 신비한 가루로 만들어 직접 제작 할 수도 있다.

Windows, Mac, iPad, Android 태블릿 그리고 iPhone과 Android 스마트폰에서 플레이 가능한 하스스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하스스톤 공식 홈페이지(http://kr.battle.net/hearthstone/ko/)에서 확인 가능하다.

 

 

관련뉴스 - 관련뉴스가 없습니다.
 

가장 많이 본 뉴스

취재기사 기획/특집 게임정보

화제의동영상